한계돌파에 캐릭터를 넣는게 아니라 데이터 전송으로 캐릭 갈갈했을때 극비 데이터랑 같이 해당 캐릭터를 돌파시킬 수 있는 증표같은걸 주는거임
그러면 깔끔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