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존나 어이없는데


어차피 전당 금형 사면

15 30 60에 샀는데

왜 바뀌고나서 200이라고 지랄임?


제작에 드는 비용은 60 그대로 냅두고

개편된 디맨션 전당에서 드랍되는 전당 재화를 조정해야 하는거 아니냐?

왜 그대로 있던 전당 재화를 씹창냄?

전당 장비가 그렇게 아니꼬왔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