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지윤! 쥬지윤! 쥬지윤! 쥬지윤! 쥬지윤! 쥬지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쥬지윤 너무 멋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77
작성일
댓글
[5]
비빅비
hver
hver
S4N
웰치스민트초코맛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배고파
[1]
161
0
주시윤 만들때 제로스, 하자마 모티브로 했다고 하더니
[8]
1669
0
넥슨은 이터니움을 뿌려라
[2]
148
0
ㅋㅋ 이게 찐또배기 레이드지
[4]
232
0
알렉스 마망 진짜 좋네
[3]
182
0
늒네 200일 SSR패키지 VS 신규취임 한정 패키지 3
[9]
180
0
일단 뽑긴 뽑았는데
[5]
158
0
루미 트럭이 궁극기야?
[1]
171
0
자기전 6시간 임무떤냐?
[4]
157
0
꺼억
[1]
123
0
늒네 불꽃이 꺼져간다......
[5]
162
0
다이브 소탕권 언제 내주나
[2]
135
0
아이 씻팔
[2]
817
0
상점에 적혀있는 x~효율은 대부분 다 맞는말임?
[2]
163
0
지수눈나 획득까지 사흘 남았다
[6]
145
0
다이브 초기화하면 최초보상 초기화 됨?
[9]
355
0
리플레이서 퀸 너무 음탕한 거 아님?
[5]
2781
0
으아아아악
[5]
157
0
가챠 스택 이월됨?
[6]
400
0
한달전만해도 나만의작은카사였는데
[2]
148
0
이 게임 전장같은거도있음?
[11]
265
0
오늘도 헛탕인줄알앗는데
[6]
230
0
쥬지윤 너무 멋있다
[5]
377
0
쫄작한다고 이벤던 노말 돌았던거 후회되네
[6]
240
0
강소영 시발려나 언제나와
[6]
170
0
매일 밤마다 지랄임
[4]
217
0
전당 무기ㅈㄴ안떠
[1]
176
0
팔레트 1-2 깨고싶다
[7]
169
0
1년뒤 카운터사이드
[2]
180
0
선거의 다 따놓고 맘에 안들어서
[6]
244
0
찍먹해볼려고 왔는데
[11]
220
0
지부 전부 양하림으로 채우면 어떻게 될까
239
0
쫄작 기사는 누구 데리고 하는거임?
[4]
182
0
1년뒤의 카사에서 왔습니다..
[2]
249
1
레벨업 패키지는 20렙짜리빼고 다사면되는거야?
[1]
211
0
오리지널캐로 팬픽쓰면 볼라나
[1]
132
-1
뭐지 건2소대 공짜개방시켜줌??
[2]
170
0
옆집에서 이모티콘 보고 찍먹하러 와봤는데
[4]
206
0
스킨대신 각힐노렸는데 실패하니 현타 씨게온다
[10]
210
0
솔져에 추가뎀주던 함선 하나 제작할까?
[1]
144
0
45층깼다
[1]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