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가요.  카사는 일단장비<<먹으면  쓸순잇자늠?..

에픽은 그게..얻을데부터 옵션이정해져서드랍이라..그냥얻어도 쓰레기일수도 잇는데 또 ..에픽은 카사랑다르게 장비자체는 많이떨어지니까 아닌거

같기도하고  그리고 에픽은 강화옵션이4개가변동이라.,,.. 강화자채도 힘든데..카사는그 강화재료도겁나짜개주니까 비등비등한거갓기도하고...

그냥님말이다맛음.. 님이짱임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