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뭐 그닥 안끌리네 하다가  인겜 들어가면 오 생각보다 괜찮네

그래도 안사고 치후유꺼 사야지 하다가

그 다음날 에델 기본일러보고 개빡쳐서 에델 스킨 삼

기본일러 보다가 스킨 보면 안살수가없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