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발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목요일되면 1800감ㅋㅋ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72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챈에서 추가한 뉴비 3명은 열심히 하는듯
65
0
일일보급 적성핵 사는거 어떰?
[3]
88
0
협력사모집
오늘 죽은 6명의 자리를 메꿔주세요
[7]
113
0
기약없는 파밍 개좆같다
[4]
102
0
??? : 카운터사이드 2000명 가능한가요???
[8]
184
-1
하루하루 유저에 울고 웃는거보면 딱 테슬라 산 사람들같노
[2]
107
0
금태야 넣을게
[6]
108
6
이제 내일 1798 찍으면
[1]
74
0
건 아이콘 맘에 드는듯
[4]
105
0
어휴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소대를 키워야 폐사를 안하지 ㅋㅋ
[10]
139
0
내 협력사들 잘 하는 중이네
[2]
111
0
솔직히 ㄹㅇ 대공만 천장찍으면
[3]
82
0
게임 접고 싶다
[11]
195
0
레이드 도와줘
[8]
98
0
일주일 단위로 봐야댐
[2]
98
0
3일전이니까 아직 모른다
[4]
95
0
애들 폐사하는 이유
[3]
138
0
어차피 저정도 갤런쳐 기준 유저수들은
[4]
163
1
겜 망하면 안대
[5]
108
0
1만포 다 벌었다
57
0
제나인가 니나인가 공중타격버그때문에 잠깐떡상하지않았냐
42
0
솔직히 할배들 바보 같음
72
0
오픈하자마자 만든 사람 다 리세마라 했을거야
[4]
109
0
목요일되면 1800감ㅋㅋ
[1]
72
0
카사가 몇시에 오픈했더라?
41
0
금태 형아 겜 망하면 안돼
[3]
129
1
ㅋㅋㅋ ㄹㅇ 안전자산 이엿누
[3]
139
0
커여운 캐르는 죄가 없어..
[7]
118
-2
역시 코가 중요해
[1]
76
0
맨날 오르락 내리락 하는거에 집착하노
[1]
77
0
패치노트 씨..불거.. 달라고
[1]
77
0
오늘의 승자 어뷰징 3개월 정지
[4]
129
0
크로스로드 유입 63만번대
[2]
102
0
진짜 1800선부터는 통곡의벽이네
[1]
96
0
오늘하룻밤을자고일어나도 업데이트 않하는거 실회임??
[1]
74
0
겜망하면안대
[2]
83
0
내 사원번호 올리게
[10]
189
0
내가 카사 오픈하고 몇일하다가 접었던 이유
[3]
149
0
쌀축제는 무리고 1700 결사대 잘 유지하자
[4]
133
0
얘 이건 언제 고치냐?
[3]
119
0
갤질을 똑바로 안하네
[6]
142
0
나 오픈때 생성해서 200번대인데
[5]
128
0
캬루 또 너야?
[4]
148
0
1800갔냐?
[6]
1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