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렙차를 보면 알지만 스펙차이가 난다는걸 숙지

이게 나에게 이상적인 패임 야누스 각힐이 패에 보여야함 ㅇㅇ

오토인지 아닌지 애매한데 상대가 린시엔만 처음에 내고 간보고 있었음
내 린시엔이랑 1:1 을 붙이기엔 스펙차이로 내가 지니 함선을 끼고 싸워서 피가 좀 까이더라도 내 린시엔을 살려주고 상대를 죽임
10코 꽉 차기전에 각힐 먼저 소환
근데 좀 불안하다 싶으면 야누스 각힐을 빼고 나머지 카드두장으로 간보고 들어가셈


상대가 뇌 빼고 하는지 싸우는 앞라인에 실비아 소환해서 겜 터지고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