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이수연은 젊은척하는 목소리인데

부사장 이수연은 목소리랑 잘어울리는 성숙하고 시크한 목소리라 역대급일거같음


근디 난 오피스 옷 입고 싸우는걸 바래ㅛ는데

따로 전투복입고 나오는거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