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폰으로 하면 게임렉이 너무심하네 액션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7 작성일 2020-09-09 06:57:39 https://arca.live/b/counterside/7211228 갤노트5인데 다르겜은 하옵으로 하면 잘돌아가는데이겜은 죄다전부 최하옵션으로 조정해놔도 렉이심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ㄱㄴㅇㄹㅁ 2020-09-09 06:57:56 노트5면 언제거야 좀 보내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9-09 06:58:18 고려장할 나이 한참지났네 좀 보내줘라 펼쳐보기▼ 냠냠냠이 2020-09-09 06:58:35 갤8도 꽁짜폰 시대인데 펼쳐보기▼ 금드럭만 2020-09-09 06:58:40 ㅇㅇ (112.222) 2020-09-09 06:58:56 삭제 수정 겜이문제가 아니라 폰이 문젠데 펼쳐보기▼ investing 2020-09-09 06:59: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천후 스나라면서 왜 공격이 공중타입이냐 [1] 힐데 2020.09.09 146 0 4시전에 올리면 과금한다는거 글 내렷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pathfinder 2020.09.09 200 3 각성 유미나 좋아요? [4] 냥파 2020.09.09 177 0 ...어? 응애나사장 2020.09.09 124 2 ??????????????????????? p5s 2020.09.09 105 0 씨발 각수연어디감 RH 2020.09.09 75 0 각성 이수연은 어디로 가버린데스웅.. 참피 2020.09.09 71 0 구관총방 없찐들 싱글벙글하겠노 Freya 2020.09.09 86 0 루드밀라 공중우선 ㅋㅋ 건공 2020.09.09 116 0 ㅡㅡ 아 잠시 카사 접음 ㅅㄱ [2] 아고닉에반데 2020.09.09 134 0 아 씨발 뭐냐고 !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86 0 애미 각수연 어디감 셰이브 2020.09.09 80 0 뭐에요 내 각수연 돌려줘요 [1] 팔도 2020.09.09 98 0 씨발 유미나 복각이네 주시윤 2020.09.09 100 0 오피셜 유미나 복각임 [2] 페이커 2020.09.09 147 0 아 씨발 유미나 복각 씨발새끼야 ㅡㅡ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114 0 뇌명브리트라는 몇종 침식체냐? [1] 야스왕 2020.09.09 124 0 공지 (수정)9/10(목)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26] flow_boom 2020.09.09 3756 18 이거 융합차인가? [4] Freya 2020.09.09 156 0 이겜 첨부터 이터니움 많이 부족했음? [3] 릭아저씨 2020.09.09 121 0 패노 4시에 안떠도 당황하지마라 [1] ㅇㅇ (112.150) 2020.09.09 167 0 자계4 많이 빡세냐 [5] ㅇㅇ 2020.09.09 141 0 건틀렛 에델 개시발련 [7] ㅇㅇ (125.188) 2020.09.09 225 0 폰으로 하면 게임렉이 너무심하네 [6] 액션빔 2020.09.09 207 0 어뷰징 근원적인 문제 해결법 [11] 힐데 2020.09.09 217 0 근데 한달만에 건틀릿 상점에 있는거 다 털어먹으려면 [1] 그라시아스 2020.09.09 121 0 왜 패노 안뜨는건데 [2] Freya 2020.09.09 183 0 롤코 5분 전 [3] 촉법토끼 2020.09.09 155 0 아 맞다 내일 그날이다 [9] IB300i 2020.09.09 210 0 공지 9/10(목) 넥슨 통합회원 서비스 점검 영향성 안내 (06:00 ~ 08:00) [10] 공지사항 (112.150) 2020.09.09 314 2 카린년 근거리에서도 전기공 쏘면 안되나 Onedaymore 2020.09.09 118 0 이거 어뷰징하고 정지먹은애 아니냐 ㅋㅋㅋ [10] ㅇㅇㅇ 2020.09.09 987 14 패노 떤냐? 카린웡 2020.09.09 165 0 포럼 념글 내림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206 2 어뷰징을 시스템상으로 막는방법은 사실상없지 [1] 금드럭만 2020.09.09 144 0 솔져덱 질문 [7] 도케 2020.09.09 161 0 카린 총솔때 뭘그리 주섬주섬 챙김 ㅋㅋㅋㅋ [3] 아고닉에반데 2020.09.09 204 0 씨발 솔저핵 메카핵 쓸데없다는 대깨카들 [7] Freya 2020.09.09 162 0 오늘은 "업데이트 없음"뜨면 반응 어떻냐?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9 205 1 근데 -건-에 그렇게 사람이 없으면 [3] 그라시아스 2020.09.09 138 0 금태 분탕 패치노트 뜨기까지 10분 [1] 콘쓰려고만듬 2020.09.09 125 0 어뷰징 막는 방법 히메코달린다 2020.09.09 97 1 어뷰징 막는게 불가능하다는걸 [1] ㅇㅇ (125.188) 2020.09.09 134 0 뭐야 아직 패노 안떳네 [2] 비오니 2020.09.09 120 0 아니시발 이게 말이되냐? [3] 트리비알리스 2020.09.09 20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9 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