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갑자기 무서운 상상했다 팔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4 작성일 2020-09-09 07:09:59 https://arca.live/b/counterside/7211562 당장 내일 각등이 뽑기 다 꼴아박았는데 며칠 후에 각수연 뽑기 예고 나오는거임...예전에 붕피에서 이런 일이 있었어서 ptsd온다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히메코달린다 2020-09-09 07:10:31 *수정됨 뭐 박았다가 뭐 나왔는데 붕피는 미래시 있잖아 펼쳐보기▼ 팔도 2020-09-09 07:12:17 예전에 한섭 슈밴 첫픽업인가 복각때 로테로 금양 무기 나왔었는데ㅋㅋ 며칠 후에 네캎에서 투표하고 쌍랑 + 슈밴 로테 또 돌렸자너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09 07:13:53 아.. 투표는 어쩔 수 없지 존나 옛날일이네 ㅋㅋ 펼쳐보기▼ 팔도 2020-09-09 07:16:12 그렇긴한데 ㅋㅋㅋㅋ 잊히지가 않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자존심이있지 각등이 절대안뽑을거임 ㅅㄱ [1] 금드럭만 2020.09.09 171 0 류드밀라가 썬볼이었다고? 킹스짱 2020.09.09 105 0 두돈반 헬기 조합 류드밀라 ㄷㄷ 히메코달린다 2020.09.09 100 0 신캐 공중만 조지는거면 별로아님? [1] ㅇㅇ 2020.09.09 113 0 역시 신캐 공중우선 개쪄내 아고닉에반데 2020.09.09 107 0 류드밀라 공중만 치는건가 [1] JeremyJr 2020.09.09 142 0 류드밀라 패시브 에델 지식의 파편이랑 조합됨? [5] Onedaymore 2020.09.09 139 0 류드밀라 뽑아야하나 콘쓰려고만듬 2020.09.09 68 0 근데 류드밀라 설명에 전천후공격을 한다고 써져있는데 1q2w3 2020.09.09 122 0 썬볼 뒤졌다 ㅅㄱ ㅋㅋㅋㅋ [1] 람네 2020.09.09 127 0 각등이 다음에 부사장 각성 나오려나 flow_boom 2020.09.09 77 0 근데 왜 주화 패키지는 안팔아 참피 2020.09.09 78 0 쿼츠벌러 메인밀어야되네 십 ㅋㅋ 이게진짜되네 2020.09.09 95 0 셋바 패키지 좀 혜자 같지 않나 [2] 페이커 2020.09.09 116 0 ✋질문 각등이 없으면 기채권씀? [4] ㅇㅇ 2020.09.09 137 0 그나저나 류드밀라 패시브 봐라 [3] ㅇㅇ (58.123) 2020.09.09 142 0 어안이 벙벙하다 [5] p5s 2020.09.09 116 1 류드밀라 몇 코였지 [2] 당장시작해 2020.09.09 109 0 이 부분에 좆비비고 싶다 [4] 엘빅이 2020.09.09 281 0 하림이가 소환하는 애들 원래 실제 동물이었던거임? [3] ㅁㄴㅇㄹ (121.179) 2020.09.09 129 0 오 방금 좋은 생각 남 꿀때지 2020.09.09 87 0 솔져뽑아내는 헬기써 [1] 건공 2020.09.09 105 1 이거 왜안고쳐주냐고~~ [1] ㄱㄴㅇㄹㅁ 2020.09.09 118 0 갑자기 무서운 상상했다 [4] 팔도 2020.09.09 204 0 각수연 천장확정이네 고맙다 금태야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116 0 하드 2-2 이거 누구냐 [2] 위천마펀치 2020.09.09 136 0 제발 각등이 홍어하게 해주세요 [6] FEKE 2020.09.09 104 0 각등이 복각이 난 더 좋아 카린웡 2020.09.09 115 0 알렉스 안뽑고 기다렸는데 [3] 분조장맨 2020.09.09 180 0 류드밀라 관리자보면 무슨 행동할 것 같음? [6] 콘쓰려고만듬 2020.09.09 138 0 신캐패시브<<< ㄹㅇ 아군이뒤져야 쎄지는것? [3] investing 2020.09.09 188 0 각수연 달라고 시발 [2] 갓겜충아님 2020.09.09 135 0 근데 류드밀라 공중-공중타입임? [4] 그라시아스 2020.09.09 153 0 결국 각성은 각등이네 [1] ㅇㅇ (58.123) 2020.09.09 116 0 구관총 뽑을 생각에 싱글벙글한놈들 [1] Freya 2020.09.09 149 0 이수연 늦게 내는 이유 알아옴 스러지다 2020.09.09 118 0 근데 류드밀라 패시브 개쩌는거 아님? [4] 들은말 2020.09.09 183 0 잘됐네 각힐이나 뽑아놔야겠다 [5] IB300i 2020.09.09 168 2 풀오토로 하는데 각등이 씀? [1] ㅇㅇ (112.222) 2020.09.09 112 0 공격특훈 난이도도 내려줬네 [2] 엘빅이 2020.09.09 167 0 홍차마시던 팬드 [1] 헥토르 2020.09.09 133 0 2주를 어케참노 야발련아...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126 0 와 이게 금태야? 덩이 2020.09.09 109 0 알렉스 떠준거야? 방랑늒네 2020.09.09 162 0 바니걸 힐데 보이스추가 실화냐? ㅋㅋㅋㅋㅋㅋ [2] 람네 2020.09.09 17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9 07: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