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가챠권이랑 쿼츠어따쓰면되냐? ㅇㅇ (220.11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1 작성일 2020-09-09 18:54:10 https://arca.live/b/counterside/7228838 쿼츠 저기보이는주간기밀사서 바로 기밀가챠하는거맞음?일반가챠권은 막써도되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ㄹ (211.41) 2020-09-09 18:57:18 삭제 수정 쿼츠 주사용처가 주1회 파는 기밀채용권이고, 일반 채용권은 당장 캐릭풀 늘리려는거 아니면 우대채용 원하는거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게 좋지 펼쳐보기▼ ㅇㅇ (220.119) 2020-09-09 18:57:50 삭제 수정 그럼 뭐사서돌리면되는거냐? 아님기밀도 무작정끌어안고가는거냐? 우대는머임? 펼쳐보기▼ ㅇㅇ (220.119) 2020-09-09 19:08:08 삭제 수정 ㅇㅋ 그럼뭐 심심한대기밀가차나해봐야지 마침 미션도있고하니까 펼쳐보기▼ ㄹ (211.41) 2020-09-09 19:14:49 삭제 수정 지금 가챠는 각성힐데고 오늘 패치하면 각성유미나로 바뀌니까 둘 중 뽑고싶은거 가챠하셈 펼쳐보기▼ ㄹ (211.41) 2020-09-09 19:03:58 삭제 수정 쿼츠로 기밀채용권 사셈. 우대 채용중인 캐릭터는 확률 올라가고 150회 안에는 확정으로 뽑을 수 있게 해주는거임 펼쳐보기▼ ㄹ 2020-09-09 19:06:38 혹시 건 관심없어서 기밀채용 안할거면 쿼츠 스킨에 꼴아박으면 됨? 펼쳐보기▼ ㄹ (211.41) 2020-09-09 19:12:45 삭제 수정 간 안해도 각성캐릭이 있늗게 좋지.. 앞으로 더 어려운 던전 나오면 각성캐 필수 될수도 있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녹슨 인식표 효율 어디가 제일 좋음? [2] 드마슈테 2020.09.09 162 0 단차로 구관총 먹음 ㅋㅋ 오늘은 내가비틱 [1] 액션빔 2020.09.09 187 0 아니 씨발 이게 게임맞냐고 개 씨발 진짜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9 223 1 ㅅㅂ 여태전당템 다제작햇는데 카운터 무기는1개 먹음 [3] 카사하는병신 2020.09.09 212 0 이겨도 이긴거 같지가 않아 [5] 몰름보 2020.09.09 188 0 한번 더 간다 ㅋㅋ [4] 몰름보 2020.09.09 187 0 아 애미 구관총 절대 안주네 씨발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9 246 2 부계 보라색 떳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구관총 개꿀 ㅋㅋㅋㅋㅋㅋ [2] 페도 2020.09.09 279 0 아 내가 홍어다 ㄹ 2020.09.09 154 0 이게 다 알렉스 야발년 때문이야 [2] 몰름보 2020.09.09 213 0 보라색 떴닼ㅋㅋㅋㅋㅋㅋㅋ [2] 팔도 2020.09.09 216 1 후욱후욱 [1] 팔도 2020.09.09 167 0 오늘을 위해 그동안 열심히 천장을 깍아둔것이다!! 페도 2020.09.09 164 0 진짜 조조같네 [1] 몰름보 2020.09.09 175 2 알렉스눈나!!!!!!!!!! [1] 들깨잔치국수 2020.09.09 298 0 보기만해도 든든해지는짤 [1] 물리법칙 2020.09.09 196 0 떳다 [2] 콘쓰려고만듬 2020.09.09 197 0 ㅋㅋ구관총 구관방 떴냐? 몰름보 2020.09.09 160 0 지금 수시에 구관애들있는데 돌리면됨?? [2] ㅇㅇ (123.213) 2020.09.09 221 0 에델 스킨 단점이 [1] ㄹ 2020.09.09 312 0 머고 왜 스킨 안 없어짐 ㄹ 2020.09.09 149 0 영롱하다.. [1] 구미호미호 2020.09.09 165 0 카사의 아침이 밝았다 ㅇㅇ 2020.09.09 105 0 가챠권이랑 쿼츠어따쓰면되냐? [7] ㅇㅇ (220.119) 2020.09.09 181 0 스킨 추천점 [7] ㄹ 2020.09.09 190 0 알렉스 셋옵 질문! [2] 하이눈 2020.09.09 497 0 문재앙 체력셋옵 주니까 체력 8~9만 넘던데 에고사 2020.09.09 200 0 1억크레딧썻삼 [1] Eranger 2020.09.09 173 0 사뒀던 월초주화 다 어디갔어... [2] ㅇㅇ (23.241) 2020.09.09 174 1 신디 장비만 계속 셋옵 바꿔주는중 에고사 2020.09.09 198 0 보니까 이천쌀축제는 포기하고 [1] ㅇㅇ (74.88) 2020.09.09 177 0 근데 하드 225 왜 도는거임? [1] ㄹ (211.41) 2020.09.09 239 0 근데 힐데는 왜 닥등이를 그렇게 애지중지함 [2] ㅁㄴㅇㄹ (121.179) 2020.09.09 243 0 요즘 겜 어떰????? [3] 왕죽 2020.09.09 202 0 휴 카붕이 광고집행하고 왔다 콘쓰려고만듬 2020.09.09 143 0 자유계약 밀기 너모 귀찮타.. ㅇㅇ 2020.09.09 137 0 던갤 아직도 불타고있네 kikio14 2020.09.09 146 0 알렉스 개 좋은거 맞지? [3] 스퀘어에닉스 2020.09.09 230 0 ✋질문 겜 다시 깔았는데 [3] ㅇㅇ (39.113) 2020.09.09 258 0 히로세 아키 존나안나오네... [3] 스퀘어에닉스 2020.09.09 180 0 메카닉 키워야지 [1] ㅇㅇ 2020.09.09 149 0 힐데 짤 [4] 팔도 2020.09.09 2003 0 어르신들 늦은 시간에 힐데 울면서 우리 식당 영업합니다 건물 짤좀요 [3] 카르텔잔당 2020.09.09 195 0 이거좋냐 [7] ㅇㅇ 2020.09.09 259 0 아 레나는 이 분위기로 그리고싶다. [2] byute 2020.09.09 2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9 19: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