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다음 각성 각등이라던데 각등이가 더좋음? 뽑아야되나 각힐데가꼴리던데 ㅅ..ㅂ 대신 스킨은 다사서 편안하긴하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5만원지르고 각힐데못뽑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811
작성일
댓글
[9]
냠냠냠이
ㅇㅇ (112.161)
삭제
수정
ㅇㅇ (112.161)
삭제
수정
ㅇㅇ
ㅇㅇ (112.161)
삭제
수정
llII
ㅇㅇ (112.161)
삭제
수정
급시기척살자
ㅇㅇ (112.161)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씨발 엠창겜 니들이나 해라ㅋㅋ
[28]
1469
22
맨땅계 시작해본당
[3]
139
0
류드밀라 빨리 뽑고싶다
[1]
295
0
빌런 캐릭들은 일단 인류구한답시고 싸그리 죽이는걸 왜이리 좋아하냐
[4]
431
-1
째밌따 째밌따
[8]
197
1
전당 깨니까 기분 조타!
[2]
136
0
난 몰라
[3]
159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60
0
내가 지금 씨발 구관픽업 돌린거 맞냐
[4]
199
0
픽업해도
[2]
396
0
류드밀라는 모르겠고
[1]
335
0
요즘 상점들어갈때
91
0
아 니미
[1]
147
0
팬드래건 너무이쁘다
[3]
841
0
야호
[2]
119
1
각힐vs각등
[1]
136
0
초전도는 몇티어부터 제작하는게 조음?
[1]
135
0
구인/구직
각힐데 1연차 비틱 검거했다
[2]
294
0
건틀렛
류드밀라 상대 함선 앞에 뜨면 뭘로 잡냐?
[2]
195
0
각힐 끼워줄 메이즈 샀음
[1]
157
0
이제 자고일어나서 각등이에 통장꼬라박고 폭사하면되겠다
[4]
194
0
1루전커넥 찍먹소감
[2]
211
0
15만원지르고 각힐데못뽑았다
[9]
811
0
3-4는 엔터가 편하네
145
0
다음주에 이볼브 각이다 ㅋㅋㅋㅋ
154
0
근데 지금 진짜 좆된거 있음
[1]
213
0
전당이 pve 엔드컨텐츠임?
[2]
176
0
여기는 쌍화차 없나
123
0
아니 에델젖탱이광고보고 와서
[3]
235
0
전당 블레이즈옵 괜찮은거 맞나
265
0
이번 수시채용 언제까지임?
[2]
192
0
나 각등이 살돈 생긴거 같다
[10]
215
1
총병은 어떻게먹었는데
[2]
194
0
구관방도 꼭 뽑아야하냐???????
[4]
212
0
관리국총병이 존나 좋은건 알겠는데 방패병도 존나 좋음?
[2]
180
0
녹슨 인식표 효율 어디가 제일 좋음?
[2]
162
0
단차로 구관총 먹음 ㅋㅋ 오늘은 내가비틱
[1]
187
0
아니 씨발 이게 게임맞냐고 개 씨발 진짜
[2]
223
1
ㅅㅂ 여태전당템 다제작햇는데 카운터 무기는1개 먹음
[3]
212
0
이겨도 이긴거 같지가 않아
[5]
188
0
한번 더 간다 ㅋㅋ
[4]
187
0
아 애미 구관총 절대 안주네 씨발
[2]
246
2
부계 보라색 떳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구관총 개꿀 ㅋㅋㅋㅋㅋㅋ
[2]
279
0
아 내가 홍어다
1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