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임마들 그 망했다는 애들이 자꾸 광고 싸네 ㅋㅋ(광고 누름)

2.(첸에 글씀)니들 왜 자꾸 광고 올리냐ㅋㅋㅋ

3.뭘 당장 시작해야 ㅋㅋ
겜 망해가니까 같이 죽자인가 ㅋㅋ
불쌍하니까 한 번 해준다 ㅋㅋ

4.리세계 얼마임

5.패키지 효율 뭐가 좋음

6.천장침

솔직히 나도 내가 카사할 줄 몰랐어
역치가 낮아서 그런가 ㅅㅌㅊ이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