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리스 해본사람 있을까 모르겠는데 거기에서 기업 정부 형태랑 비슷하다고 이해했는데 아닌감? 대충 지금으로 따지면 세계 1위~1000위까지의 기업이 하나로 합친다음 압도적인 자본,기술력으로 국가 단위를 넘어선 영향력을 행사하는 느낌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