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보고 하는데 난 30초면 첫 타워 부수고 전진해서 시간여유 많으니 훨씬 쉬울거 같았는데
그림자 류드밀라가 자꾸 그림자 알렉스 응디뒤로 숨으니까 오히려 시간낭비가 더 심하네 ㅋㅋㅋ
영상은 그냥 앞에서 곱게 처맞고 뒤지던데 무슨차이때메 이러는건지 모르겠네 쉬벌
영상보고 하는데 난 30초면 첫 타워 부수고 전진해서 시간여유 많으니 훨씬 쉬울거 같았는데
그림자 류드밀라가 자꾸 그림자 알렉스 응디뒤로 숨으니까 오히려 시간낭비가 더 심하네 ㅋㅋㅋ
영상은 그냥 앞에서 곱게 처맞고 뒤지던데 무슨차이때메 이러는건지 모르겠네 쉬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