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방금 밴한새기 고닉이랑 반고닉 둘다있는데?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54 작성일 2020-09-10 10:22:07 수정일 2020-09-10 10:22:31 https://arca.live/b/counterside/7248333 닉도 같음누가 진짜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네오딤남편 2020-09-10 10:22:27 분신술이노 ㅋㅋ 펼쳐보기▼ 미미카키 2020-09-10 10:22:29 헷갈리니까 둘 다 짜르자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10 10:22:35 고닉 분신술 ㅋㅋ 펼쳐보기▼ ㅇo 2020-09-10 10:22:38 둘 다 죽이자 펼쳐보기▼ 노드왕 2020-09-10 10:22:59 반고닉은 정상인데 고닉이 병신이네 펼쳐보기▼ 1q2w3 2020-09-10 10:22:59 밴된 계정 오늘부터 글 썼던데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10 10:23:32 킹리적갓심 펼쳐보기▼ 1q2w3 2020-09-10 10:23:49 아 긴 킨 다르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프레스티시모 2020-09-10 10:23:03 서로 죽여라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09-10 10:23:07 삭제 수정 긴이랑 킨임 펼쳐보기▼ 노드왕 2020-09-10 10:23:30 아 시발 ㅋㅋ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09-10 10:24:01 삭제 수정 근데 같은놈같음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10 10:23:30 삭제 수정 둘다 죽이면 한놈은 억울하다고 글쓰지 않을까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9-10 10:24:30 글쓴거 3개밖에 없던데 부계각 날카롭지 않냐? 펼쳐보기▼ ㅇㅇ 2020-09-10 10:25:03 *수정됨 억울하면 막고라챈 가라 하면 되지 둘다 쳐내십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0 10:26:26 방금 보인새끼는 적어도 어제부터 지랄한 건 내가 새벽인가 봣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아아 하드 2-1 3별작 어케했노 야발련들아 두부두붕 2020.09.10 87 0 이 게임 아직 PVP 친선 기능 없지? ㅇㅇ (222.101) 2020.09.10 64 0 프커->캐-르, 카사->힐데 [4] 닥등이 2020.09.10 155 1 바탕화면 까니 가슴이웅장 해지노 [1] 허세존못최동현 2020.09.10 232 0 머성공 확률 증가 맞음? [1] 참피 2020.09.10 90 0 사실 여름채용 안해도 됐음 [4] ㅈㅈ 2020.09.10 113 0 2-2 최소 공략이 필요하노 [4] ㅇo 2020.09.10 161 0 여름 이벤의 진정한 승자 [4] 트리비알리스 2020.09.10 137 0 왜 손들고있는걸 기본스킨으로 한걸까 [4] suoi7sliq 2020.09.10 149 -1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 [1]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40 0 저 고닉과 반고닉도 싸움붙이자 [4] ㅇㅇ 2020.09.10 140 5 건틀렛 -건- 류아가랑 스패로우,우드픽커 조합이 ㄹㅇ 레전드임 ㅋㅋ [3] 무직아다 2020.09.10 175 0 건틀렛 각등이 상대할때는 ㅈ같았는데 써보니까 신세계내 궁딩 2020.09.10 115 0 ✋질문 로자리아vs유두밀라 [2] ㅇㅇ (59.15) 2020.09.10 122 0 본인 고인물들한테 낚여서 너무 화남 [14] ㅇㅇ 2020.09.10 221 0 밴당한놈 반고닉은 정상임 [11] 노드왕 2020.09.10 216 0 아 힐데대사추가 까먹고 있었네 [3] 스카이 2020.09.10 118 0 쓸수 있는 셋옵이라면 바꿀 필요 없다 [10] ㅇㅇ (125.177) 2020.09.10 127 0 가챠 씨발 개좆망해서 기분좆같앗는데 스토리보고 그나마풀림 [2] ㅇㅇ 2020.09.10 111 0 뉴비친구들 샤오린 꼭 들고 가셈 [4] ㅇㅇ (58.237) 2020.09.10 149 0 ✋질문 혹시 구관 솔져들 픽업채용풀에 포함된적은 없었음? [2] ㅇㅇ (183.103) 2020.09.10 115 0 이게 고닉죽이긴가 뭔가하는거냐 [3] ㅇo 2020.09.10 177 0 2-2 ㅈ밥덱으로 깼다 [1] ㅇㅇ (39.121) 2020.09.10 156 0 방금 밴한새기 고닉이랑 반고닉 둘다있는데? [16] 노드왕 2020.09.10 254 0 하드1-1 알렉스 공속버프 해제 어캐함 [8] ㅇㅇ (175.123) 2020.09.10 157 0 글고보니 금태 카사랑 연애하듯 운영하네 [2] ㅇㅇ 2020.09.10 119 0 행복카사 하고싶다 [8] 양하림 2020.09.10 159 0 깜짝이야 내 애긴 줄 알았네 [1] Vergil 2020.09.10 151 1 금장작 도와줘 [5] 아루엘 2020.09.10 124 0 근데 관리자는 어케생겼냐 [5] 레모네이드 2020.09.10 136 0 각힐로 각등이이기려면 야스왕 2020.09.10 83 0 지금 벤 된 새끼 부계아님? [2] 1q2w3 2020.09.10 132 0 사실 실비아 전장 셋튜닝 또 실패임 [5] 금태씨발련 2020.09.10 123 1 건틀렛 음 류드밀라 몇판 써봤는데 [5] 곽두철 2020.09.10 222 0 호식이 지점차 큼? [15] 딸쟁이 2020.09.10 397 0 야호 깼다 [2] 토깡이 2020.09.10 111 0 아 [1] hver 2020.09.10 74 0 한달밴시킴 [3] 노드왕 2020.09.10 139 0 장비 강화하다가 스펙트럴 다갈아버렸다 시발 [2] 블릿 2020.09.10 126 0 협력사모집 이 뉴비는 협력사가 필요해요 Ireum 2020.09.10 99 1 시즈도 하나쯤 키워두는게 좋을까? [2] ㅇㅇ (219.251) 2020.09.10 113 0 544 몬스터 왜케쌤 [1] ㅇㅇ (218.53) 2020.09.10 138 0 우대 채용에도 루미랑좀 넣어줘 [1] 부엉이바위 2020.09.10 85 0 이프리트랑 에스타크 씹 케일스 2020.09.10 84 0 유두 블랙테일 붐 옴? [2] 아고닉에반데 2020.09.10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0: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