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솔직히 각수연 일러 호불호 갈릴거 같긴해 ㅇㅇ (218.20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7 작성일 2020-09-10 11:08:20 https://arca.live/b/counterside/7249290 나는 약간 불호성능이 씹사기면 뽑을 수 밖에 없겠지만...모두가 만족하는 일러로 나올 수 있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suoi7sliq 2020-09-10 11:08:35 완전루시퍼 2020-09-10 11:09:03 손볼 부분 있다고 하는 거 보니 반응 보고 수정 좀 하지 않을까 싶더라 펼쳐보기▼ 1q2w3 2020-09-10 11:09:31 근데 각미나도 일러 호불호 좀 있었는데 성능때문에 다 뽑았자너 ㅋㅋㅋ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0-09-10 11:09:38 40줄다되는 아줌마일러라 호불호는 어쩔 수 없음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9-10 11:09:38 coto 2020-09-10 11:09:43 나도 별로임 차라리 젊은게 나은데 펼쳐보기▼ 한남맨 2020-09-10 11:12:35 원래 수트에 좀만 추가하지, 과유불급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나도 아줌마는 별로야 테르미도르 2020.09.10 112 0 창작 어느 날 관리국 배 보짓구녕 크기 대회가 열렸다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0 1040 3 오늘 월초 주화 밤12시까지다 ㅋㅋㅋ놓치지마라 ㅇㅇ 2020.09.10 81 0 아 이수연 내놓으라고 [2] Ject 2020.09.10 280 0 ✋질문 님들 육성 어떻게함? [5] ㅇㅇ (121.155) 2020.09.10 181 0 아니 이거 1번목표 어케함 [11] 멜 2020.09.10 134 0 검쓰는 애는 눈에 비밀이 많은듯 에델슈타트 2020.09.10 172 0 창작 카운터사이드 월페이퍼 엔진(움직이는 바탕화면) 업로드 6- 메이즈전대 키비주얼 [23] 류우킨타이 2020.09.10 2318 20 늒네 대공5 오토된다 [4] 하얀소쩍새 2020.09.10 142 0 이수연~~~스트라이크~~~ [3] 림러 2020.09.10 240 0 나주거 [1] 미미카키 2020.09.10 95 0 건틀렛 골딱 건공 치트키 [1] 쿠온지 2020.09.10 107 0 필! 살! [1] 중고흑우 2020.09.10 125 0 대학 과제하러감 [1] 트리비알리스 2020.09.10 82 0 스포) 류드밀라를 살린 기술 [4] 정리암 2020.09.10 449 2 각등이 픽업끝나면 바로 각수연 이겠지?? [2] 두통복통 2020.09.10 113 0 쿼츠로 머사면 이득이냐? [1]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0.09.10 88 0 늒네 채용권 모아둔걸로 류드밀라 픽업 뽑으면 됨? [12] 십공소 2020.09.10 163 0 그러면 이수연이 혼자 주시윤 이길수있단말이 진짜였음? [6] 레모네이드 2020.09.10 185 0 스포)아니 스포를 광고에 올려놓네 [8] ㅇㅇ (14.35) 2020.09.10 238 1 류드밀라 건에 넣고 돌린 후기 ㅇㅇㅇ 2020.09.10 166 0 주시윤 없이 2-2 하드 깨는법 구합니다 에델슈타트 2020.09.10 165 0 각수연 궁극기는 저 검 중앙으로 빔 나가는거 아닐까 [4] 1q2w3 2020.09.10 128 0 솔직히 각수연 일러 호불호 갈릴거 같긴해 [7] ㅇㅇ (218.209) 2020.09.10 187 0 말뚝딜은 샤오린도 한수 접는구만 [7] 보름달빵 2020.09.10 228 0 뉴비 스토리막히면 머해야댐? [6] ㅇㅇ (220.125) 2020.09.10 125 0 이거 2-1 하드 3별 노각성 류드밀라 없인 답이없는것같음 졸린개 2020.09.10 147 0 건포 빼고 싶어도 안잡혀 [2] ㅁㄴㅇㄹ (121.179) 2020.09.10 113 0 각수연언제나옴?? [3] 잠지아 2020.09.10 242 2 각수연 일러 다시 그릴 느낌임 [6] 선반위곰인형 2020.09.10 181 0 너희 뉴비는 미접 며칠까지 기다려주냐?? [4] ㅇㅇ 2020.09.10 128 0 아 씨발 [4] 노드왕 2020.09.10 150 0 그러고보니 각수연 안나오는것도 설정이 있었네 [3] 니퍼 2020.09.10 165 0 여기 먼데 젤 위에 있냐 [2] ㅇㅇ (112.155) 2020.09.10 75 0 ㅅㅍ) 결국 이거 [4] 분긔 2020.09.10 166 0 스포)류드밀라 비처녀 맞음 [1] ㅇㅇ 2020.09.10 253 0 건틀렛 A함이 ㄹㅇ 종잇장이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13 0 옌하고 신지아중에 누가 더 결혼상대로 ㄱㅊ아보이냐 [3] 레모네이드 2020.09.10 100 0 그림자면 그 몸에서 변하는게 아니고 새로 생기는거임? ㅇㅇ (14.35) 2020.09.10 65 0 스포) 진짜 마망은 따로있었네 [1] 서폿아리 2020.09.10 150 0 전당 하려면 솔저덱 다 100에 장비도 맞춰야함? 꾸루 2020.09.10 64 0 아 뉴비 너무 꼽다.. 꼬와.. [7] ㅇㅇ (175.206) 2020.09.10 153 0 각성캐 출시 텀 어느정도 될거라고 예상함? [2] 참피 2020.09.10 87 0 류드밀라 뭔가 잘생긴거 같음 [1] 베루 2020.09.10 231 0 스토리 돌다 보면 함선 2개 내놓으라고 하던데 [3] 월드플리퍼 2020.09.10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1: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