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현재 류드썬볼 건공논란에 대한 개인적소견 뼈해장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07 작성일 2020-09-10 11:19:15 수정일 2020-09-10 11:22:41 https://arca.live/b/counterside/7249529 지금 내가 개털리고 있으니깐 류드 적폐맞음.반박안받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베버 2020-09-10 11:19:54 난 둘다 없는데 적폐 맞는거같음 펼쳐보기▼ 뼈해장국 2020-09-10 11:20:51 전열탱커들 다잡고 공중치자니 저새끼 패시브땜에 이미 벌크업 오지게해놔서 못잡고 펼쳐보기▼ 뼈해장국 2020-09-10 11:21:15 선공중 썬볼 갈기자니 내가 먼저 쳐맞고 터짐 펼쳐보기▼ ㅇㅇ 2020-09-10 11:20:14 ㅇㅇ (112.150) 2020-09-10 11:21:07 삭제 수정 썬볼한테 잡힐꺼였으면 금태가 안냈지 돈벌어야하는데 사칭새끼 존나 빡대갈인듯 ㅋㅋ 펼쳐보기▼ 뼈해장국 2020-09-10 11:22:18 이게 바로 입건공인가 펼쳐보기▼ ㅇㅇ (112.150) 2020-09-10 11:23:07 삭제 수정 적폐맞다는 소린데 이해 잘못했노? 펼쳐보기▼ 뼈해장국 2020-09-10 11:23:43 너말고 밴먹은 놈이 입건공이라고ㅋㅋ 씨발 썬볼로 저걸 어케 잡는데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150) 2020-09-10 11:24:48 삭제 수정 그니까 ㄹㅇ 좆병신새끼 사거리가 시발 샤오린에 공중선공격인데 ㅋㅋ 가다 터지지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0-09-10 11:24:21 *수정됨 카린내도 안잡힐정도임? 카린은 후열에 공중 우선인데 펼쳐보기▼ 뼈해장국 2020-09-10 11:26:05 *수정됨 맞다 로자리아는 그렇게 잡았었지 한번 해보게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림자전당 소탕권 안내나 에델슈타트 2020.09.10 143 0 로자리아 유두밀라 버자드 썬볼 선반위곰인형 2020.09.10 128 0 어려움 2-1은 크리 뜨고 안뜨고랑 에스퀘데 궁타이밍 영향 굉장히 많이받네 ㅇㅇ 2020.09.10 122 0 건틀렛 건틀릿 왜이리 재밌지 [2] lllBoomerlll 2020.09.10 101 0 부사장일러 왜저래 [1] ㅇㅇ (112.214) 2020.09.10 111 0 아이고 이 독한놈 진짜 독하다 독해 크로스아이 2020.09.10 103 0 나만 구관총 안떠 씨발 [2] ㅇㅇ (116.121) 2020.09.10 113 0 유두밀라에 대한 해답은 공피감 건쉽이다 [6] 치후유 2020.09.10 147 0 건에 관심이 없으니까 메인겜으로 못해먹겠다 [18] 이게진짜되네 2020.09.10 172 0 ld플레이어 맛가서 그러는데 앱플 추천좀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0 113 0 스토리 방금보고옴 [5] hawawa 2020.09.10 146 0 치아가 개구리 문학때매 즈큥만 생각나누 ㅋㅋ [6] 금태씨발련 2020.09.10 187 1 각미나 진짜왤케쎄 [5] 기랑 2020.09.10 169 0 흑가은 스킨은 재판안하나보네 [3] 중고흑우 2020.09.10 170 0 자살마렵노 [2] 행로 2020.09.10 156 0 기적 심의회나 나나하라 가문 걔네들은 스토리에서 안나옴? ㅁㄴㅇㄹ (121.179) 2020.09.10 121 0 딜러 덜키워서 2-6시간 너무 걸리는데 [2] 비오니 2020.09.10 79 0 천장못칠거면 수시돌림? [2] investing 2020.09.10 91 0 어려움 21 3별 어케 하냐 ㅇㅇ 2020.09.10 89 0 펜릴전대가 너무 먼치킨인것뿐 [2] 에델슈타트 2020.09.10 112 0 내꺼 레이드 바로 닫는 시발새끼 잡았다 [10] ㅇo 2020.09.10 355 0 캐시 좆경 빼라고 [1] Technol 2020.09.10 110 1 원래 치후유같이 능력 약한 애들이 검캐면 존나 쎈게 국룰임 [3] 1q2w3 2020.09.10 145 0 건틀렛 현재 류드썬볼 건공논란에 대한 개인적소견 [11] 뼈해장국 2020.09.10 207 0 아 섹스 ㅇㅇ (14.39) 2020.09.10 156 0 각수연 스킬은 역시 이수연 스트라이크겠지? [2] ㅁㄴㅇㄹ (121.179) 2020.09.10 223 0 속보)다음 각성캐 유출 [3] ㅇo 2020.09.10 235 0 초능력으로 건물이 날아다녀도 치아가는 충분히 활약할 수 있음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0 134 1 ✋질문 뉴비 솔메덱 조언좀 해줘 형들 (수정) [10] ㅇㅇ (116.40) 2020.09.10 132 0 건틀렛 아 니들 왜 여기서 노는데 ㅋㅋㅋ [4] 히메코달린다 2020.09.10 202 0 ㅅㅂ 2-1어케깨노 던붕이 2020.09.10 90 -1 2-9 단순 경험치용으로도 돌릴만함? [3] ㅇㅇ (121.148) 2020.09.10 139 0 관리자가 관리자인거 아는새끼 누구있음? [2] ㅇㅇ (211.216) 2020.09.10 140 0 각수연 궁 이수연 스트라이크 아니면 꼬접각이지 ㅇㅇ 2020.09.10 102 0 사실 나도 아줌마는 별로야 테르미도르 2020.09.10 112 0 창작 어느 날 관리국 배 보짓구녕 크기 대회가 열렸다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0 1040 3 오늘 월초 주화 밤12시까지다 ㅋㅋㅋ놓치지마라 ㅇㅇ 2020.09.10 81 0 아 이수연 내놓으라고 [2] Ject 2020.09.10 280 0 ✋질문 님들 육성 어떻게함? [5] ㅇㅇ (121.155) 2020.09.10 181 0 아니 이거 1번목표 어케함 [11] 멜 2020.09.10 133 0 검쓰는 애는 눈에 비밀이 많은듯 에델슈타트 2020.09.10 171 0 창작 카운터사이드 월페이퍼 엔진(움직이는 바탕화면) 업로드 6- 메이즈전대 키비주얼 [23] 류우킨타이 2020.09.10 2318 20 늒네 대공5 오토된다 [4] 하얀소쩍새 2020.09.10 142 0 이수연~~~스트라이크~~~ [3] 림러 2020.09.10 240 0 나주거 [1] 미미카키 2020.09.10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