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t인가 연대규모로 하는 훈련있었는데 한여름에 시행됨
내가 있던 중대는 화기중대로 박격포 90mm 같은 무거운거 들고 다님
나는 그중에서 90mm로 행군할때 군장20kg 90mm17kg 개인총까지 해서 약 40kg 매고 행군하게 됨
당연히 90mm애들 뒤로 축축 쳐지고 이탈자 나오게 되는데 진짜 아무도 머라 안했음 지나가는 다른부대 아저씨나 간부님들이 힘내라고 함

우리 중대장만 빼고

중대장 이십쌔기가 애들 낙오되기 시작하니깐 니들이 그러고도 군인이야! 소리치고 기절하듯이 쉬는애들 정자세 시키고 애들한테 훈계함

근데 시발놈이 중간에 지가 낙오돼서 행군빠지고 후방으로 이송됨 개시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