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일웡은 ㄹㅇ 모든면에서 폐급임
gkdhkdh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899 작성일 2020-09-12 11:09:28
https://arca.live/b/counterside/7294001





















공유
댓글 [12]
74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09:55
핵폐급 ㄹㅇ
펼쳐보기▼
킹꿯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09:55
진짜 개미친 폐급새끼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10:01
*수정됨
근데 저거 저 교관이 존나 선넘긴함 카일은 그래도 존댓말은 끝까지햇다고 아ㅋㅋ
펼쳐보기▼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10:34
실제론 훈훈하게 사이 좋긴 했는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11:08
*수정됨
뭐 소위랑 원사 이런 거면 몰라도 같은 위관인데 교관이 존나 비꼬고 끝까지 빈정거리잖아 시발
펼쳐보기▼
스크류바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10:04
ㅂㅅ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10:07
ㄹㅇ ㅋㅋ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10:18
저새끼 짬순이 아니라 계급따라 하려는 거 보면 미필티 존나 나긴 함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75.206)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10:29 삭제 수정
혈압올라
펼쳐보기▼
테르미도르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11:07
이건 ㄹㅇ 스토리작가 의도적인 악의가 다분함
펼쳐보기▼
ㅇㅇ (1.246)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12:12 삭제 수정
카린이 저랬으면 사람들이 아이고 귀여워 카린쨩 체고야 했을텐데
펼쳐보기▼
셀레스틴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12 11:14:32
미군기준이면 중위도 걍 다는게 아닐텐데 낙하산새끼가 존나 나대네ㅋㅋㅋㅋㅋ 스토리에서도 말 좆같이해서 비호감이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발 뉴비 드디어 전당1층 뚫음 [8]
      이작  2020.09.12 140 0
      뉴우비 융합핵 누구줘야하나여 [7]
      꾸루  2020.09.12 124 0
      건틀렛 각등이한테 함선 터지니까 정신이 혼미해짐 [2]
      ㅇㅇ  2020.09.12 136 0
      나이든 신디 루퍼.jpg [4]
      색인  2020.09.12 186 2
      생각해보니까 사나에 생각보다 나이 더많은듯 [5]
      테르미도르  2020.09.12 126 0
      8시 넘은거 발견해서 겜봤더니 [3]
      ㅇㅇ (122.32) 2020.09.12 131 0
      이건 무슨 옵션 띄우는게 좋음? [12]
      십공소  2020.09.12 113 0
      이런 캐릭이 스킨나오면 개꼴리게 나옴 [5]
      gkdhkdhk  2020.09.12 193 0
      건틀렛 건을 돌리니 손발이 떨리면서 식은땀이나고 [13]
      ㅇo  2020.09.12 188 1
      소영이는 사실 태어나자마자 죽었다 [2]
      한펭  2020.09.12 231 0
      이름이 교관인건가요 [4]
      테르미도르  2020.09.12 255 0
      이건 이디스 전용템으로 써야하나 [4]
      보름달빵  2020.09.12 151 0
      10년 후 신디 [4]
      에고사  2020.09.12 166 0
      구글과금 계정 팔수있냐? [15]
      허세존못최동현  2020.09.12 317 1
      각등이는 진짜 못이기곘다 [2]
      ㅇㅇ  2020.09.12 106 0
      원래 주시영 알렉스 같은 애들이 철벽임 [5]
      ㅇㅇ  2020.09.12 189 0
      12만원짜리 슬네쟝 [12]
      보름달빵  2020.09.12 238 3
      뉴비 개쌔짐 [5]
      Able  2020.09.12 156 1
      웨딩 11종갑시다 [4]
      한펭  2020.09.12 140 0
      알렉스마망 은근 야스 밝힐듯 [3]
      닥터최고  2020.09.12 193 1
      21살 잼민이 아까 질문한 10만원팩 질러버렸다.... [12]
      찬밥  2020.09.12 182 0
      아니 컴퓨터 화면 안나오다가 켜보니까 지금은 또 나오네 [1]
      람네  2020.09.12 69 0
      66000원 튜닝결과 [6]
      보름달빵  2020.09.12 213 1
      카일웡은 ㄹㅇ 모든면에서 폐급임 [12]
      gkdhkdhk  2020.09.12 899 0
      이번 스킨 몇개 나올까 [2]
      킹꿯  2020.09.12 112 0
      코핀컴퍼니 회사 제주도에있는거 알음? [18]
      트리비알리스  2020.09.12 371 3
      근데 무기 강화 체감 됨? [5]
      히메코달린다  2020.09.12 145 0
      뉴비 더 뽑아야 하는거 있음?? [8]
      함포맨  2020.09.12 166 0
      제이크가 일반 대중 시선으론 최강자 맞지? [7]
      ㅇㅇ  2020.09.12 164 0
      에델은 쓰면 쓸수록 융합마렵다 [1]
      gkdhkdhk  2020.09.12 128 0
      이번 스토리 더블 마망은 [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2 151 0
      셋바 선택존 [11]
      토깡이  2020.09.12 161 0
      카일의 엄청난 활약 [6]
      테르미도르  2020.09.12 671 4
      메이즈 케이스가 보조무기 맞음? [5]
      Able  2020.09.12 216 0
      이겜 꼴리는 캐 뽑으려면 가챠 뿐? [4]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0.09.12 133 0
      창작 리퀘) 알렉스 [31]
      BeeeeeN  2020.09.12 4334 61
      솔직히 카사 남캐들이 호감형이라 [2]
      ㅇㅇ  2020.09.12 141 0
      쿼츠 4.3만있는 뉴비 질문좀 [12]
      스퀘어에닉스  2020.09.12 169 0
      도마새기 은근 직설적임 [4]
      닥터최고  2020.09.12 196 0
      알렉스는 어쩜 목소리도 이리좋냐 [4]
      ㅇㅇ (118.219) 2020.09.12 277 0
      사실) 제이크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48 0
      일단 2명 혼내줬다 [2]
      토깡이  2020.09.12 157 0
      건틀렛 무기 걍 내가 키운 캐릭터에 맞춰서 사면 됨? [7]
      Able  2020.09.12 123 0
      건틀렛 좆같은새기 [12]
      ㅇo  2020.09.12 221 2
      같은캐릭 여러개 키워씀? [5]
      와  2020.09.12 177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0-09-12 11:19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8 00:15 [퍼플랩]9800X3D + 5070TI + 32GB + 1TB 완본체 (3,068,730원/무료) 06-28 00:02 포카리스웨트, 240ml, 30개 (17,570원/무료) 06-27 23:53 나랑드사이다 제로 그린애플, 245ml, 30개 (10,960원/무료) 06-27 17:13 파워에이드900ml 12입 (10,640원/무료) 06-27 23:52 마루코메 요리정의 맛 모듬 파 + 두부 + 미역 + 유부 24개입, 2개 (9,36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8 01:13 나-눔-장-소-변-경 06-28 01:07 스트레가 나눔하려고 정리하는데.. 06-28 00:30 스트레가에 간 딸 06-27 20:38 기차 탔다 06-27 23:24 짐바브웨사이드 되니까 스세하는거도 영향끼침
      arca.live  1
      • Live v2 (b36ae268)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