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함선재료 100개 줄때는
아 ㅋㅋ 이거 바로 엔터 만들면 다음주에 새함선 나올듯 ㅋㅋ
그리고 메이즈 1주차 나왔을때
아 ㅋㅋ 이제 스토리 반이다 다음주에 새함선 나올듯 ㅋㅋ
그리고 메이즈 2주차 나왔을때
아 ㅋㅋ 메이즈 말고 새 스토리 나오는 다음주에 새함선 나올듯 ㅋㅋ
이러고 아직까지 설계도만 쥐고 있다 ㅅㅂ
처음에 함선재료 100개 줄때는
아 ㅋㅋ 이거 바로 엔터 만들면 다음주에 새함선 나올듯 ㅋㅋ
그리고 메이즈 1주차 나왔을때
아 ㅋㅋ 이제 스토리 반이다 다음주에 새함선 나올듯 ㅋㅋ
그리고 메이즈 2주차 나왔을때
아 ㅋㅋ 메이즈 말고 새 스토리 나오는 다음주에 새함선 나올듯 ㅋㅋ
이러고 아직까지 설계도만 쥐고 있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