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야 그래도 각등이 1밴은 양반이야 ㅇㅇ (58.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42 작성일 2020-09-13 15:03:39 https://arca.live/b/counterside/7317446 2주전에 각힐 복각됬을때는그 다음주에 바로 2밴 걸렸었음 ㅋㅋㅋ1밴이면 감사히 쓰십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그냥 루썬이나 던져야지 ㄱㄴㅇㄹㅁ 2020.09.13 173 0 얘들아.. 념글 한번 가능하겠노..? [9] 키쎈 2020.09.13 2259 45 ㅋㅋ 샤오린 벤풀리면 류드 샤오린으로 2스나할려했는데 퓬뉜 2020.09.13 139 0 회사 레벨 달성 패키지 목록 같은거 없냐 Vergil 2020.09.13 287 0 샤오린 2밴 실화냐 [1] 느금태 2020.09.13 169 0 카운트다운 [13] 네오딤남편 2020.09.13 1647 47 샤오린,린시엔 2밴 먼데 ㅅㅂ ㅋㅋㅋㅋㅋㅋ [1] 이유 2020.09.13 178 0 자러감 트리비알리스 2020.09.13 150 0 각힐 소싸움 개좆같은데 ㅇㅇ (125.177) 2020.09.13 150 0 각힐?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3 147 0 이번 건은 타이탄 세상이냐 [2] ㅇㅇ 2020.09.13 172 0 이제 건하면 상대 리더 각힐만보임 [1] 지평선너머에 2020.09.13 156 0 각힐 2힐 역겹다는 애들 특징 [6] 윽엑액액 2020.09.13 199 0 각힐쓰는 찐따나 소싸움메타지 ㅋㅋ [1] 수램 2020.09.13 193 0 엌ㅋㅋ 지금 돌리지마라 흑신부 테이블 ㅇㅇ (58.237) 2020.09.13 133 0 각등이 풀리니까 샤오린이 미친듯이 그립던데 페이커 2020.09.13 148 0 공지에 공약 내려도 됨?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3 183 0 아 ㅋㅋ 고길순 2020.09.13 162 0 아머 각힐 ㅋㅋㅋ [3]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3 196 0 각힐 풀렸냐??? KIRAREKI 2020.09.13 11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등이 홍어 떴냐?? [5] ㅇㅇ 2020.09.13 167 0 각힐존나많아지겠노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3 133 0 머신갑 많이 떠서 ㅅㅂ 두근두근 해ㅛ는데 [1] 325 (59.25) 2020.09.13 137 0 건틀렛 야 그래도 각등이 1밴은 양반이야 ㅇㅇ (58.123) 2020.09.13 142 0 이번주 청도 소싸움 메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람네 2020.09.13 175 0 좆망겜인 레후 [3] 트리비알리스 2020.09.13 185 0 각성캐 상시1밴해주면안되냐?? [1] 지평선너머에 2020.09.13 150 0 강소영 2밴 머냐고 씹할건공색이들아!! [1] 구관조리병 2020.09.13 181 0 속보) "참담한 심정" 발언 논란 [1] 1q2w3 2020.09.13 168 0 기 만 좋 아 [2] 중고흑우 2020.09.13 181 -1 각힐 ㅋㅋ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3 134 0 떳다ㅋㅋㅋ [2] 콘쓰려고만듬 2020.09.13 217 0 아니 샤오린 왜 2밴이노 [2] 페이커 2020.09.13 151 0 아 각등이 어제 뽑았는데 1밴 [4] 색인 2020.09.13 156 0 금태야 시발 [1] 모유줘마망 2020.09.13 130 0 건틀렛 밴 리스트 (9월 3주차) [8] ㅇㅇ (14.39) 2020.09.13 941 11 아 ㅋㅋㅋㅋㅋ 각등이 1밴이네 [1] 수램 2020.09.13 140 0 이안에 각등이 들어있다고 ㅋㅋㅋ [3] 트리비알리스 2020.09.13 202 0 건틀렛 아머 각힐 풀렸다 [1] ㅇㅇ (58.123) 2020.09.13 173 0 아 ㅋㅋ [2] S4N 2020.09.13 174 0 각수연 그냥 핀판넬 같은거 없애고 날개 대칭으로 해줬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데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3 414 0 각등아 오빠가 간다... 쥬지윤 2020.09.13 127 0 금주의 밴 [5] ㅇㅇ 2020.09.13 229 2 잊혀진 씹덕 게임에 대해서 말해보자 [6] 페이커 2020.09.13 1669 0 각등이몇밴임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3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3 15: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