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싸움하는데 공중에 뿅뿅친다고 꺼냇느데


저기서는 유두가 공중캐릭 다 저격해버리면


코스트 손해 너무 심할거같은데


그낭 유드 꺼내고 나는 지상 병력 쏟아내는게 유리할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