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문에 밥도 집밥만먹고 

배달음식 뭔가 돈아까워서 안시켜먹고

술담배도 잘 안하니까 막 뭐 이거 참으면 기채권

ㅇㅈㄹ 하면서 정신딸로 현질할 그게 없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