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별지랄을 해도 3-5 시간부족으로 못깨고 있었는데 공군덱 올려준 게이 진짜 고맙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0 유입 팔레스 3 꺳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95
작성일
댓글
[2]
미나링
늒네쟝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캐 소환 하면 시간 흐르는거 아깝네
[6]
300
1
공군덱 어설트하고 방패병은 걍 코스트조절용이네
[3]
315
0
채용은 누구 해야돼?
[8]
250
0
채용권 사는건 별로 안아까운데 이터는 왜케 아깝냐
[1]
298
1
팔레스 공군덱 이러케 하면 됨?
[2]
357
0
팔레스3 이조합으로 깼음
[2]
325
0
건틀렛
아니 시발 야누스 개사기아님?
[6]
326
2
이블린 독뎀이 고뎀이 아니라 체력퍼뎀으로 들어갔으면 떡상이였을텐데
[1]
339
0
와.. 팔렛3 공군덱 개꿀이네요ㅋㅋ 뉴비도깸!
[4]
333
0
✋질문
공군덱 해보신 분들
[3]
282
0
금태식 해결법
266
0
건틀렛 꼭 각성캐 없어도 되는듯
[8]
253
1
진짜네
[1]
276
0
나 퇴근할때까지는 버그 그대로 있겠지?
225
0
공군덱 줠라달달하네ㅋㅋㅋ
[1]
300
0
폰으로 자계434 통발 두니 할게 없네
231
0
건틀렛
미야덱 준비물 뭐가 있지?
253
0
근데 사람마다 픽뚫로 잘 먹는 쓰알이 따로 있는 듯
[6]
292
0
각성캐 없는 리세계 분양완료
[7]
358
0
수시채용에 꼬라박아서 구관총방 노리는거 어떻게 생각함?
[6]
290
0
포럼글 밴하는거 규정 있었지 않나
[1]
307
0
공군덱 필수캐가
267
0
씨~발 강소영 확업 드디어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84
0
2.0 유입 팔레스 3 꺳다..
[2]
295
0
공군덱 정리하면
[1]
250
0
팔레스 저장용
247
0
약간 포럼 애들이랑 금태 싸우는 거 ㄹㅇ 세계관 최강자들의 싸움 아니냐
[2]
260
0
보라똥 수급 너무 어렵다
[1]
233
0
포럼 그 톡방에서 화력넣고 있냐?
263
0
지금 엔터 써주면 땡큐임 ㅋㅋ
[2]
283
0
좆망겜 셋옵때문에 빡쳐서 카바함
[7]
325
0
뭐야 시벌 공군덱 쓰면 안대는거임?
[3]
303
0
건틀렛
아직 한발 남았다고...
[1]
267
0
나도 꿀빨로간다
215
0
누구를 레벨업 해서 키우지
222
0
건틀렛
각힐 각등이 조까
[1]
284
1
내 미래예지는 맞을것인가 틀릴것인가
[4]
317
6
저게 먼데저럼
[5]
308
0
속보)공중덱 사용한 사람들 처벌받음
[4]
418
1
돈 생겼는데 어디에 쓰지
[6]
247
0
왜 공군은 연구한거라 생각안함
255
0
코림자 전당 악용 처벌ㅋㅋㅋㅋㅋ
[13]
390
0
나 전당 3단계 아직 한 번도 안했는데
[1]
302
0
이지수를 넣어?
[3]
271
0
성능 확실하구만
6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