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잘못왓노 꼬끼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93 작성일 2020-09-14 04:52:18 https://arca.live/b/counterside/7327865 미안하다 게이들아 시발 여기 처음온건데 왜 여기 글써진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히메코달린다 2020-09-14 04:52:32 딸쟁이 2020-09-14 04:52:41 온김에 찍먹해라 펼쳐보기▼ PinkGuy 2020-09-14 04:52:43 갓금태 2020-09-14 04:52:51 프레스티시모 2020-09-14 04:53:04 ㅇo 2020-09-14 04:53:19 FEKE 2020-09-14 04:54:48 사죄의 의미로 찍먹하고 가라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09-14 04:54:5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05:00:1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나만 이파야하지? [1] Evelynn 2020.09.14 288 0 어느게임을 가나 이런일은 문제가 안 되잖앜ㅋㅋ ㅇㅇ (39.7) 2020.09.14 291 0 분명히 팔레스 3 첫클 영상 떳을때 ㅇㅇ 2020.09.14 277 2 애초에 새벽에 공군덱 공략 떴을때 [2] 뱅레이 2020.09.14 340 0 시설 슬롯제한 원래 있었음? [5] 브운터사이드 2020.09.14 372 0 어차피 리벳 곧 외전으로 출시 될 예정 ㅋㅋ [1] 쥬지윤 2020.09.14 226 0 공중 안치는 거 설계임 [1] 쥬지윤 2020.09.14 271 0 근디 솔직히 건모티콘 안쓴사람은 있어도 [4] 그라시아스 2020.09.14 296 0 찍먹해본다 [13] 꼬끼눈 2020.09.14 352 1 아까 통피가 쓴글이 1주차 패치였는데 [2] ㅇㅇ (58.237) 2020.09.14 326 0 구관총 대체품들 정리 [4] ㅇo 2020.09.14 325 0 나도 리벳 만지고싶다 [3] hver 2020.09.14 275 0 근데 전당 난이도 이지도 필요하긴 할듯 [6] 니퍼 2020.09.14 229 0 건틀렛 건틀렛 오토돌려도 가끔이기네 [1] investing 2020.09.14 213 0 다이아부턴 다 각등이에 건모티콘 장착이네 [6] 이작 2020.09.14 257 0 리벳 복각좀요 꾸루 2020.09.14 209 -1 솔직히 공군덱 시도해본 사람이 신기한데 [6] 수램 2020.09.14 298 0 리벳 없어서 꼽진 않은데 FEKE 2020.09.14 223 0 하림이는 분탕 아님 양하림 2020.09.14 232 0 구관총 없으면 피스키퍼 써야지ㅋㅋ [2] ㅇㅇ 2020.09.14 290 1 정보 내가 들으려고 하는 브금 정리 [7] Siegrune 2020.09.14 1083 1 헤드라인 말이 사실이면 [1] ㅇㅇ (221.168) 2020.09.14 273 0 이겜 포럼 가봤는데 [11] 빵칠 2020.09.14 377 2 잘못왓노 [9] 꼬끼눈 2020.09.14 293 0 그러게 랜뽑을 조져야지 왜 엄연한 덱을 조지려고함 [3] 노드왕 2020.09.14 342 1 리벳은 한정캐가 맞고 쓰이는 캐릭이 아닌것도 맞음 [6] 1q2w3 2020.09.14 325 1 분탕쳐본다 이기야 [6] ㅇo 2020.09.14 320 0 리벳 꼴리게생겨서 꼬움 수램 2020.09.14 356 0 근데 리벳 채용으로 나온적 업엇슴??? [2] ㅇㅇ 2020.09.14 298 0 근데 개인이 카사 캐릭터 피규어 금형 제작해서 팔면 위법이지? [3] 쥬지윤 2020.09.14 318 0 [스포] 5일차 누비 간단 후기 [7] Baekjaws 2020.09.14 354 2 레이드 딜 절대 안함 [3] ㅇㅇ (112.222) 2020.09.14 323 0 이제는 또 리벳으로 빌드업하냐ㅋㅋ [12] ㅇㅇ 2020.09.14 538 3 스마트가이 평타 모션은 은근히 멋지고 경쾌하네 [8] 굼굼 2020.09.14 342 0 할배들아 이건 지원 요청 못하냐 [10] 하우 2020.09.14 318 0 건틀렛 아니 다 이기던걸 왜졌지? [2] ㅇㅇ (210.117) 2020.09.14 302 0 피스키퍼는 평가가 왤케 이상함 [19] hver 2020.09.14 718 1 언제쯤 카사 피규어 만들어보나 [2] 오새린 2020.09.14 283 1 근데 리벳 건에서 특수기 범위 오지게 넓더라 [2] 1q2w3 2020.09.14 265 0 9월 5일에도 리벳이 공중 안쳤음 [13] 블릿 2020.09.14 1087 19 캐릭밴도 함선밴처럼 코스트+랑 스텟도깍아야함 [3] gkdhkdhk 2020.09.14 312 0 건틀렛 포드 대 아머는 포드가 궁 빨리차게 하면 좋을거같은데 [3] ㅇㅇ (183.103) 2020.09.14 274 0 ✋질문 건틀릿 전략전 방어소대 져도 불이익 없지? [2] ㅇㅇ (211.187) 2020.09.14 305 0 시즌 끝나면 밴리스트 초기화 아니야?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291 0 건틀렛 이번주 건틀렛은 아주 마음에 들어 [4] 트리비알리스 2020.09.14 3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