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첼1달성 극혐조합이긴하지만 올라가려면 어쩔수없었다... 건쉽류드조합 개시러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결국와버렸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61
작성일
댓글
[6]
토깡이
아고닉에반데
바닐라a1
트조
ㅇㅇ (121.145)
삭제
수정
트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브금이 좋아서 겜할때 노래 잘 안틀게되는듯
[6]
251
0
암튼 분탕 떡밥 굴리는 애들은
[10]
321
0
건틀렛
갠적으로 역대급이었던 건틀렛 짤
[2]
354
1
자계 <~~ 이거좀좆같음
[1]
408
0
근데 이겜 초기부터 나왔던 문제점 아직까지 개선 안됐네
275
-3
답답해서 깡쿼츠로 간챠했다
[1]
269
0
"마시멜로 500봉지"
[3]
307
0
념글한번 싹 정독하고 왔는데 이새끼 분탕아니냐?
[15]
527
9
유저들끼리 싸우지 말고 빨리 건의 <~~~ 여론 형성 해야됨
[11]
743
20
뭔 한페이지 전체가 징징글이고
[3]
323
0
아 이거 100명이 끝이네?
[2]
268
0
모든 문제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방안 생각해봄
[5]
264
2
갓겜충 떡밥 망겜 떡밥은 잠깐 소화함
[13]
356
4
나도 뽑기 몇번 천장찍고보니까 키울게 너무많아져서 좆같았는데
[1]
244
0
야스 왜하냐? ㅋㅋㅋㅋ
[6]
308
3
착한 일 하고 옴
[4]
271
1
여름동기들 다들 건어디임?
[8]
269
0
리세계 이런거 없어도 할만했었는데
[2]
207
0
오늘 개발자노트 뜸?
[1]
208
0
유저수 걱정은 하면서 우울증환자 병동마냥 떡밥굴리노
[1]
258
3
오늘 헤드라인 존나 이상하네
[2]
294
-9
지듣노 꺼내보자...
[7]
325
0
로긴해
208
0
건틀렛
결국와버렸다
[6]
261
0
일주일된뉴비가 예비찍먹들을 위해쓰는 찍먹후기
[11]
972
18
여름 뉴비다...........이글 안보면 카사 접는다
[23]
1021
18
불만 말해도 되는데 갓겜충지랄도 좀 작작해
234
0
위기의 카사 답은 원스토어 진출이다
[1]
282
0
진짜 제일중요한 문제점 말해준다
[7]
328
1
근데 진짜 궁금한게
[3]
259
0
그러니깐 제발 ㅈ같은 루미썬볼좀 그만써
263
0
지금 문제점만 정리해봐도
[5]
351
5
그리고 재화수급도 존나 이해 안가는데
[2]
282
0
보급소 떴냐
[2]
265
-2
개선
개인적으로 sr, ssr 파밍 완화는 좀 했으면 좋겠음
[8]
436
0
스비갤출신이고 자시고 그게 문제가 아님 물타기 ㄴㄴ
[2]
424
9
카바
[1]
250
0
스비갤때처럼 금태가 칼뽑으면 갓겜충들도 대가리 다깨짐
[4]
286
1
오늘 보급소에는 채용권안뜸....
188
0
지부 임무 레전드노
[1]
277
0
그래도 1500명이면 많은거같은데?
[3]
275
4
여자이름 4위 ㄷㄷㄷㄷㄷ
[4]
1229
0
스비갤애들이 분탕치는게 아니라
[2]
28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