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사건 터진 거 보면 그나마 스비는 양심적인 회사인걸 느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3]
ㄹㅇㄹㄷㅍㄹㄴㅅ
ㅇㅇ (58.237)
삭제
수정
ㅇㅇ (27.35)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개노 컨소시움 뜨는거 맞음?
63
0
개노 언제 뜸?
[3]
163
0
계속 안올려졌네
[5]
139
5
뭐야 구캐릭터 보이스를 추가해주네
[3]
212
0
유두밴하면 쓸게엄는대
90
0
갠적으로 류드 벤안됬음 조켔음
[3]
136
0
건 에서 감사합니다 치면 도발임 뭐임?
[6]
153
0
겜 하면 할수록 야누스랑 각힐 없는거 너무꼬움
[7]
128
0
아니 시발 각힐 이래놨는데도 금방 뒤지는거 어이없네 ㅋㅋ
[5]
236
0
✋질문
뉴비 레이드 관련 궁금한점
[5]
176
0
✋질문
베리하트 픽업 질문좀 할게
[3]
109
0
메카애들은 일러보단 인게임이 더 나은 것 같아
58
0
✋질문
이벤 하드 1-2 오토 돌리는데
102
0
컴퓨터 크롬에서 아카라이브 알림 오는거 어케 끔?
[2]
3019
0
건틀렛
님들제가생각해봤는데요
[5]
158
0
담주 템도 새로 나오려나
51
-1
카사 좆밥이네 ㅇㅇ
[6]
167
0
건틀렛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었다
[2]
121
0
삼수 9평 ㅈ됨
[7]
118
0
스테이크 변경해서
[1]
89
0
전략전에서 각힐 없는것도 개꼬운데
77
0
실비아 풀초 아니면 기절 안들어가는거였네
[5]
85
0
가은이 픽업 기념으로 카케나 복습하자
[2]
97
0
바람의나라 연 사건 터진 거 보면 그나마 스비는 양심적인 회사인걸 느낀다
[3]
130
0
레이드 혼자 잡으면 안됨?
[2]
65
0
알고보니 웨딩이 추석스킨인거지
[1]
85
0
상대 각힐 안뒤지는 이유
[7]
203
0
근데 각힐 몸빵할때 솔저덱보다 110야누스가 더 좆같음
[3]
119
0
근데 스테이크는 갈아도 뭐 안줌?
48
0
패치노트 이제 봤다
[1]
78
0
ㅋㅋ 이거 진짜 현실 되버렷네
[1]
166
0
건틀렛 꿀팁
[1]
63
0
템이 정말 중요함
[1]
77
0
건틀렛
각없찐의 희망 실비아
[4]
127
0
웨딩 유출된 캐릭이 누구였지?
[1]
64
0
건틀렛 항복 없는 이유좀
[5]
72
1
야누스 성우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
44
0
아 근데 추석에 ssr선택권 팔아도 뽑을게없네
[1]
46
0
주시윤 반격 방향 팁
[9]
138
-1
도당체 웨?
[6]
804
12
한복스킨 시러시러
154
0
주화1500 채용패키지 볼때마다 화나네
40
0
오토솔저덱도 류드밀라쓰면 의외로 에델상대로 승률나옴
[3]
86
0
바리스타급 커피포트 여장 카일 vs 타이어 우린물 카린
[4]
192
0
ㄹㅇ 스테이크 다시 뿌려도 욕 안먹는법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