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도 개빡신데 2는 더 육성하고 해야겠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드디어 깼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3
작성일
댓글
[2]
엘빅이
완전루시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손패고정이면 밴도 무슨소용이노 ㅋㅋ
[1]
157
0
하운드 보통 언제버림?
[6]
195
0
고정하면 덱편성에서도 좃만큼 있던 전략성도 사라지지
[1]
126
0
손패 꼬이는게 더 전략적인거 아님?
[4]
180
0
패 고정 그거 완전 세븐나이츠 아니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
0
근데 프리시즌때 한번 데이고 정규때 롤백이 낫지않노?
[2]
114
0
플레이상부터 플레시작이라길래
[2]
106
0
한소림이거 쓸만하냐
[4]
138
0
건틀렛
뉴비가 봐도 손패고정은 에반데
[1]
133
0
손패 고정 떡밥 머임
[5]
146
0
시즌 초기화되면 난 몇점됨?
[3]
101
0
어 구독자 1200명 넘었었네
[3]
130
0
그래도 지금1~30위 보면
[3]
128
0
건틀렛
시즌끝나고 초기화되면 어케되는거임?
[12]
148
0
쏠쟈덱 이정도면 구성은 문제없나?
[8]
138
0
바바예버
[3]
118
0
✋질문
늅이 레이드 질문점
[4]
105
0
검빨 너무 사기임
[7]
243
1
손패고정하면 접을거야 ㅅㅂ
[1]
132
0
건틀렛
솔직히 건 처음할땐 이딴 븅신같은거 뭐하러 열심히 하지 싶었음
[3]
147
0
애니팡 건틀렛 이건 귀하군요
[1]
108
0
✋질문
협력사 명함은 어디서 쓰는거?
[4]
1543
0
초식유저 코스프레하는 놈들 특징
[2]
151
-1
드디어 깼네
[2]
113
1
ㄹㅇ 막말로 고정하면 전략전이랑 큰차이도 없는데
120
0
근데 난 건안하니까 상관없음
128
1
건공들 왤케많노
[1]
184
0
정보 너무딸려
[3]
149
0
디펜더풀 답이없는걸
[4]
157
0
저거 손패고정 말나왔을때도 말했지만 고정할거면 전략전 통합하던가
113
0
손패 고정되면 완전 데칼 코마니처럼 유닛 뽑겠노 ㅋㅋ
82
0
지가 실시간 만들어 놓고 실시간을 왜없애냐
[3]
153
0
이터니움은 어디서 구해야함?
[2]
77
0
4월에 접었는데 뭐부터 하면 됨?
[1]
87
0
PVP는 원래부터 핵과금러들의 영역이었지
218
0
건틀렛
ㅋㅋ 근데 지금도 한 7000이상인 건공들
[5]
194
0
상황 바뀐것 때문에 손패 고정 반대한다 = 1.0 때 손패 고장 찬성했다 맞지?
[2]
125
0
재출격보나스있는 로자떡상ㄷㄷㄷ
[2]
122
0
건틀렛
근데 다들 건틀 좆같다하면서도
[8]
207
0
건틀렛
난 손패 고정이라길래
[2]
150
0
건 분명 1.0땐 랜덤패로 어떻게 전략이 되냐하고 깟던거같은데 ㅋㅋ
[3]
160
0
스딸라 풀개장완료
[9]
203
0
근데 손패 고정하면 이렇게 되는거아님?
[5]
188
0
이볼브 원이랑 스캐빈저 설명하는거랑 생긴거보면 이런거생각나는데
[5]
1254
0
건 손패고정 해서도 지면 핵과금들 다 한강가는거야?
[3]
1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