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히오스 자주 하는데 가끔 밸패 보러 좆벤 같은데 들어가면 애들이 하나같이 전부 정상인이 없드라고


둘 다 똑같이 흥겜은 아닌데 카사챈게이들은 착한놈들 많아서 좋다 ㅎㅎㅎ


카사얘기 : 필살 !이수여어어어어어언~ 스트라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