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하드 21에서 안쳐맞어봣노 니들은 피규어 쓰는거임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관메카도 사실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8
작성일
댓글
[1]
264430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쿼만해도 채용권 잘쌓이네
[3]
107
0
내 종신목록
[6]
129
0
8월 21일 유입
[12]
225
0
아 시발 하드퀘 반복돌려놓고 보니까
[6]
120
0
근데 메이즈 무기는 치피쓰게 되던데
[1]
111
0
그녀는 우리들의 애미다
[1]
122
2
뉴비 리브앨런 5별 달아줬음 ㅁㅌㅊ?
[7]
228
0
길거리에서 로자를 만난힐데
[1]
123
0
건틀렛
메카덱은 이지수 어떻게 대처함?
[3]
106
0
sr함선 글레입니르 주잖아
[6]
125
0
아직 전당 팔레스2도 못깼는데 아직 막 붙어있는거지?
[4]
109
0
분산배치 너무 짜증나고 스트레스받음
[2]
106
1
카사는 수복 그런거 없어서 좋은듯
[5]
166
0
함선이 어느정도로큰거임?
[3]
111
0
치피옵 괜찮지않냐?
[2]
82
0
건틀렛
뭔가 이번주 들어와서부터
[1]
82
0
✋질문
카붕이들아 오랜만에 질문하나만..
[8]
133
0
이겜 뉴비 개많은듯 ㄹㅇ;
[6]
220
0
류드밀라 미친녀나!!!
[1]
162
0
본인 종신목록
[9]
145
0
카사 스토리 너무 좋다
[1]
141
0
카사 뉴비 특)
[4]
121
0
실비아런 오늘 처음해봄
[4]
149
0
구관메카도 사실쌤
[1]
88
0
메카 신캐랑 이볼브원 나오는데 이제 떡상길만 남았지
[1]
96
0
카사는 아무리봐도 선악이 바뀐거같음
[2]
125
0
스킬 강화 순서가 어케됨?
[4]
384
0
종신이 이상한데?
[5]
132
0
스홀 자꾸 할배 목소리 일거라고 착각하는 이유
[3]
99
0
✋질문
현재 종결장비는 메이즈? 그림자?
[4]
124
0
sr함선 선택권으로 뭐받아?
[4]
124
0
류드밀라 개센거엿네
[1]
138
0
헤으응...나도 이제...걸...레...
[6]
198
0
스토리상 구관리국 얘들은 전부ㅈㄴ쌔지
[4]
145
0
공지에 공약이 5개나있네ㅋㅋㅋ
[2]
94
0
점심까진 기분이 좋았는데 나빠졌어요
[2]
130
0
스홀 목소리 생각보다 젊네
[1]
71
0
한달만 빨리올걸
[2]
123
0
카붕이 기사봤는데 맘놓고 계속하면 되는거지?
[9]
122
0
일퀘 어려움3회미션 질문좀
[8]
99
0
재화란 재화는 다 부족한데 이벤이나 계속돌면됨?
[4]
85
0
뉴비 3종신 평가좀
[6]
111
0
류드밀라정도면 쎈거 맞지?
[3]
108
0
건틀렛
모냐 이거
75
0
협력사모집
여기 사람들 나쁜점
[15]
2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