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겜 이것저것 하고 있긴 한데..
이번에 삼국지14 세일해서 샀더니
카사할때 자꾸 마우스 커서가 삼국지14껄로 나옴.
걍 삼국지14껄로만 나오면 그려려니 하겠는데
기본 마우스 커서에 삼국지14 커서 두개가 같이 겹쳐서 나와서 뭔가...
어케해결해야 하나.?
다른 스팀겜인 스타워즈라든지 위쳐라든지 할땐 마우스 커서 자기들 겜 커서 그대로임.
카사만 이래.ㅠㅠ; 삼국지가 문제인가?
스팀겜 이것저것 하고 있긴 한데..
이번에 삼국지14 세일해서 샀더니
카사할때 자꾸 마우스 커서가 삼국지14껄로 나옴.
걍 삼국지14껄로만 나오면 그려려니 하겠는데
기본 마우스 커서에 삼국지14 커서 두개가 같이 겹쳐서 나와서 뭔가...
어케해결해야 하나.?
다른 스팀겜인 스타워즈라든지 위쳐라든지 할땐 마우스 커서 자기들 겜 커서 그대로임.
카사만 이래.ㅠㅠ; 삼국지가 문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