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각성 카린을 누가누가 더 잘 자르냐의 싸움인데


카린을 자르려면 유지닝이나 릴루


그도 아니면 각카린을 포함해서 백스탭 한번뺀뒤 킬러강


팬드는 좀 너무 무거우니


흚....


그냥 안함 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