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쉬인척하는 네찐이
나이엘 리더 보여주면 '이 새끼 러쉬다'하면서 바로 우주방어 준비하는데 그때 네찐이 던지면 상대 아이리 ??건모 올라오면서 좋아뒤짐
그거랑 별개로 나이엘자체도 강해서 여차하면 네찐이 궁쓰기도전에 그냥 나이엘이 다 줘패기도함


러쉬인척하는 네찐이
나이엘 리더 보여주면 '이 새끼 러쉬다'하면서 바로 우주방어 준비하는데 그때 네찐이 던지면 상대 아이리 ??건모 올라오면서 좋아뒤짐
그거랑 별개로 나이엘자체도 강해서 여차하면 네찐이 궁쓰기도전에 그냥 나이엘이 다 줘패기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