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 페스페 0화 게오바 VS 에오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7
작성일
댓글
[9]
예샤
메가스터디의노예
아코맘마
아카라
아코맘마
아카라
내가페도는아닌데
Kyria
화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통 컨소 버프는 매주 주말에 트는 경우가 많은거 같네
[16]
91
0
페이트가 성공한 이유
[4]
134
0
오피셜 서포트 이터 버프켰어요
[1]
47
0
지렁이는 이런일이 없을거야
[4]
100
1
정상과 비정상의 싸움
[3]
68
0
금태는 자랑스러워해도될듯
[4]
122
2
옛날에는 공익 상향 개소리요 하고 코웃음쳤는데
[1]
69
0
아카라트 완장!!!!!!!
[14]
112
0
그런데 아트팀이 페이트 세이버 길가메시 만들거 생각하면
[2]
120
0
구인/구직
"클로저스"에서 사장님 두분 모십니다
[14]
118
0
아카라트 완장!!!
[11]
84
0
레비아 반사딜도 일종의 디버픈가?
[5]
98
0
저는류금태라고생각합니다.저는문학능력이일류인사람입니다.
[11]
157
11
페이트 게섯거라
[4]
98
0
호라이즌 쿠션누가 안팔아줄까싶어서...
[2]
65
0
님들 폰 발열 넘 심해서 냉동실에 30분 넣어놨더니 전원이 안켜짐
[10]
117
0
건틀렛
개같이 패배 ㅋㅋㅋ
[4]
65
0
건틀렛
챌2개 다찍었다.
[9]
77
0
여기 왜 닉값 안 함 ㅋㅋㅋㅋㅋㅋ
[7]
133
0
자고 일어나니 술이 다 깻구나
[8]
55
0
하프 애니버서리 기대된당
[5]
76
0
오늘 페스페 0화 게오바 VS 에오바
[9]
167
0
이겜 좀 아쉬운거 하나
[9]
79
0
뭐임 이번엔 페이트 떡밥임?
[6]
137
0
스포
어나더 엔딩 하나 내줬으면 함
[6]
179
0
딸램사랑해
[5]
111
0
페이트 세계관 진짜 최강자
[5]
217
0
스포
아ㅋㅋㅋ 구원기사단 이터니움 건져서
[2]
98
0
눈치...
[3]
57
0
예능덱 뭐뭐 이씀
[6]
69
0
근데 시발 카사에 인력이 존나 부족한가?
[5]
192
0
스포
허찲내... 샬롯 기사님에 대한 음해가 만연한데
[4]
132
0
페스페는 배경설정이 레전드던데
[5]
214
0
얼리버드 퇴근
[6]
48
0
아케이드좀 돌려줏메,,
25
0
7월 스토리 업뎃주기는 이게 제일 이상적이지 않나
[3]
99
0
스포
클황자님이 너무 안타까운 이유
[13]
186
0
에이미 건 스킨 언제 볼수있냐
[4]
81
0
3분기 탑 애니는 페스페 확정이다
[3]
226
0
초창기부터 해도 살아남는 비법
[9]
140
0
구인/구직
존나 존나 긴급한 [트원테일] 눈물에 구인 중
[13]
179
4
볶들짝.. 번개조 비상..jpg
[20]
1879
37
7렙 뉴비 캐릭풀 이런데 뭐 키우면 될까…
[13]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