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중 누가 더 까다로움?
나는 솔직히 좆기인게

1. 발견 즉시 사살이 쉬운가?
좆기 - X
바선생 - O(플라잉 모드시 X)

2. 나에게 다이렉트 피해가 있는가?
좆기 - O
바선생 - X

3. 박멸이 가능한가?
좆기 - X
바선생 - (조건부)O

4. 출현빈도가 높은가?
좆기 - O
바선생 - X

5. 안보일때 피해가 있는가?
좆기 - OOO
바선생 - X

아무리 생각해도 좆기가 더 극악무도한 해충인 것 가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