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제자새끼는 뭘하고 싸돌아댕기는지도 자세히 모르겠고 제자2는 심심하면 우울증 걸려있고 1부에 이어서 2부까지 최종보스랑 싸울라고하면 의자새끼 나와서 '어 못가 나랑 놀아'시전하고
'시발 분명 나 강한데'
이 생각하면서 의자새끼 다음에보면 반죽여둘 생각하고 있을 것 같음

(구)제자새끼는 뭘하고 싸돌아댕기는지도 자세히 모르겠고 제자2는 심심하면 우울증 걸려있고 1부에 이어서 2부까지 최종보스랑 싸울라고하면 의자새끼 나와서 '어 못가 나랑 놀아'시전하고
'시발 분명 나 강한데'
이 생각하면서 의자새끼 다음에보면 반죽여둘 생각하고 있을 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