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템 재르카 주려하는데 D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8 작성일 2023-07-03 03:56:27 https://arca.live/b/counterside/80129068 괜찮은거 추천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3-07-03 03:57:58 단테는 원래 안씀.. 그리고 초전도는 딜러템이라... 펼쳐보기▼ 제로콜라 2023-07-03 03:59:13 단테는 뉴비들 탬없을때 세트만 맞춰서 쓰는거고 재르카 주는거면 체력2셋주고 쓰자 펼쳐보기▼ Dd 2023-07-03 03:59:29 확인 펼쳐보기▼ 제로콜라 2023-07-03 04:00:46 탬주는거 몰겠으면 청문회탭에서 유닛검색해서 보면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하러가야지 [10] 클러스트 2023.07.03 101 3 스포 이제 나머지 4개 자르면 되겠네.... [6] ㅇㅇ 2023.07.03 166 0 스포 나머지 하나는.. [4] 껌정도깨비 2023.07.03 118 0 이번 별밤과 사육제 2부가 기대에 차지않으면 [5] 자러갈래요 2023.07.03 91 0 님들 땃쥐가 할말있다함 [5] ㅇㅇ 2023.07.03 86 0 ㄱㄴ? 천사님 2023.07.03 69 0 스포 아 머야 [6] ㅇㅇ 2023.07.03 129 0 프랭크 버거가 게임이랑 콜라보를 자주하는 편인가본데 [1] ㅇㅇ 2023.07.03 107 0 적들에게 강철의 눈보라를 선사하도록! [2] ㅇㅇ 2023.07.03 163 0 이런 중학생이 어른 될때까지 기다려달라 하면 [3] 킹헤일로 2023.07.03 101 0 여기서 멈출까? [5] 벌교핵주먹 2023.07.03 84 1 확실히 킹은 각류드가 약이구나 [2] Tadyu 2023.07.03 107 0 스포 리어카 마지막 그거는 [7] temprun 2023.07.03 142 0 . [1] 천사님 2023.07.03 39 0 솔직히 각로자는 선녀였지 [10] 클러스트 2023.07.03 154 0 스포 근데 쟤내들 저래도 됨...? [14] ㅇㅇ 2023.07.03 237 0 스포 아니 이거 부상당한건줄 알았는데 [11] ㅇㅇ 2023.07.03 273 3 왜 저러고 자는걸까 [12] Lucianick 2023.07.03 146 0 스비가 진짜 ㅈ같은게 단테세트좀 그만 줬으면 좋겠음 [4] ㅇㅇ 2023.07.03 144 0 창작 호라이즌보자마자 생각나 그린 [13] 라이카바라기_이끌작가 2023.07.03 1178 31 그래서 챈떡뭐 [3] 천사님 2023.07.03 70 0 주말 내내 짤 그렸뜸 [2] byute 2023.07.03 73 4 이거 템 재르카 주려하는데 [4] Dd 2023.07.03 88 0 깡통정도면 선녀지<<비추 표적이었는데 [6] 껌정도깨비 2023.07.03 110 -2 블아랑 콜라보한게 프랭크 버거였구나 [6] ㅇㅇ 2023.07.03 143 -2 창작 여신님 낙서해옴 [12] ㅇㅇ 2023.07.03 715 30 그/아앗 오르카로 아다 뗀다앗!!!! [1] Dd 2023.07.03 93 2 창작 카일우엉 그림 [44] ZBSTLTHDRD 2023.07.03 1876 96 이번주가 진짜 혼돈의 주간임 [3] ㅇㅇ 2023.07.03 110 0 또 한명을 차단했다 [16] Lucianick 2023.07.03 122 0 스포 살려줘 [1] 에시온 2023.07.03 71 0 이번주 사실 황밸인거 아닐까? [12] 대월가람 2023.07.03 157 2 재밌는 이슈 [6] 껌정도깨비 2023.07.03 75 0 각주딱 노밴인데 쓸수가 없네 ㅇㅇ 2023.07.03 105 0 날이더워서 주말출근하는게 워라밸 아닐가요 [1] 폴리네시아 2023.07.03 42 0 크아아아ㅏ 레지나!!!!!!! [8] 요정버서 2023.07.03 173 0 창작 종종 제이크 볼 때마다 이런 생각을 함... [18] Rebbin 2023.07.03 994 35 지금 날씨가 이래서 그런가 [2] ㅇㅇ 2023.07.03 56 0 각로자 풀돌이여가지고 밴이 의미가없노ㅋ [4] 무형석 2023.07.03 158 0 올만에 접속했는데 이터 10만개나 쌓였노,, ㅇㅇ 2023.07.03 86 0 근본의 각성스나 퀸 써볼가요? [10] 소미맘 2023.07.03 194 0 요번주 각로자좋네 무형석 2023.07.03 72 0 건틀렛 이건 진짜 절묘했다 [2] ㅇㅇ 2023.07.03 1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7-03 04: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