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 한 5명정도 각로자급으로 나오고 신캐들 전부다 시엘급으로 한 20명정도 나오면 기존 캐릭들 전부다 도태되고 씹사기캐들이 기준컷이되서 황밸이 되지않을까싶다

칼로 싸우는데 총쏘면 그 새끼가 오밸인거지만 전부다 총들고 싸우면 그게 황밸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