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카사 시작했을때 주시윤 먼가 음융하고 뒤에서 계략 꾸미는 쓰레기라고 생각했는데

스토리 보면 볼수록 씹호감 간지캐였네


너를 음흉한 개쓰레기라고 생각한 날 한번만 용서해주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