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
특수능력 범죄 대응 전담반
제4 특별기동수사대



솔직히 좀 씹덕식 디자인 느낌인건 별로긴 한데 그런 관점으로 보면

로고는 거의 델타세븐이랑 비비는 각성 특경대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