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스타크 상향? lllBoomerl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518 작성일 2020-09-18 10:34:38 https://arca.live/b/counterside/8055742 2일전부터 키우기시작했는데 잘됐노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Un_HAPPY 2020-09-18 10:34:52 구관메카 전부 버프 펼쳐보기▼ Un_HAPPY 2020-09-18 10:35:25 에스타크 사거리 무한 저격 -> 타워 기대한다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45) 2020-09-18 10:35:36 삭제 수정 근데아직 좋아하긴이르다 상향해도 어케될지몰라 펼쳐보기▼ Un_HAPPY 2020-09-18 10:36:25 구관총도 떡상 했으니 같은 구관메카도 떡상 해야지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델타세븐 내가 먹는다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18 532 0 길드이름 국정원지하실 [7] 직무유기 2020.09.18 640 0 챈길 이름 당연히 화이트레빗 아님? 건공 2020.09.18 503 0 길드이름은 호힝헝퍼니합시다 [7] 중고흑우 2020.09.18 590 1 아니 컨소시엄 이름 당인히 코핀컴퍼니 아니냐? 트리비알리스 2020.09.18 481 0 체감상 ssr풀초가 아고닉에반데 2020.09.18 464 0 구관은 그러면 설정대로 성능픽으로 가나보네 ㅇㅇ (14.39) 2020.09.18 479 0 컨소시엄 가입한다 부엉이바위 2020.09.18 465 0 금태형이나 주변 인물들 채널 눈팅중이면 이 글 좀 봐봐 [3] ㅇㅇ 2020.09.18 486 0 아니 그래서 각수연은 다음주냐 다다음주냐? [2] ㅇㅇ 2020.09.18 449 0 부사장 궁극기 예상... [6] 뱅레이 2020.09.18 591 2 챈길이름 하나회 어떠냐 [3] Luvan 2020.09.18 490 0 컨소시엄 이름 육익 꼭 있을듯 ㅋㅋㅋㅋㅋ 색인 2020.09.18 491 0 길드 이름이 컨소시엄ㅋㅋㅋ [4] ㅇㅇ (222.236) 2020.09.18 524 0 나만 렉거림? [1] ㅇㅇ (14.7) 2020.09.18 597 0 신캐 이름이 시그마야? [1] 시루룬 2020.09.18 526 0 이제 건의를 다시 건설적인 방향으로 해야지 ㅇㅇ 2020.09.18 466 0 컨소시엄 메이즈전대 모집합니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8 532 0 각수연 공중레인저네 [2] 보름달빵 2020.09.18 479 0 갤길이름은 노무현 [1] ㅇㅇ (119.203) 2020.09.18 495 1 공약 내가 만약 시그마가 9월 24일 나오고 [3] lllBoomerlll 2020.09.18 577 3 태스크포스노동조합 만들면 오냐 [1]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8 423 0 술마시니까 패키지/가챠 마려운데 [4] ㅇㅇ (14.39) 2020.09.18 489 0 에스타크 상향? [4] lllBoomerlll 2020.09.18 518 0 우리 시그마도 특이점오냐? [3] 이작 2020.09.18 1305 0 기밀채용 천장회수 다음거에 이월됨? [8] 레모네이드 2020.09.18 503 0 챈길조건 첼트로피 나오냐ㅋㅋㅋ [1] ㅇㅇ (121.145) 2020.09.18 455 0 개선 상호작용 대사 넣어줘 [2] ㅇㅇ (14.39) 2020.09.18 535 3 공중 카운터나 메카닉은 있는데 [1] ARRW 2020.09.18 500 0 드디어 그림자전당 1 처음 클리어했다 [3] hver 2020.09.18 536 0 챈길 이름 BLACK로 하자 [4]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8 577 0 아쉬운건 9월 29일까지 기다려야함 건공 2020.09.18 476 0 각수연 이뻐보이는법 알아옴 [5] ㅇㅇ 2020.09.18 573 -1 그래서 챈길 누가 총대 멜거냐? [3] BlackDwarf 2020.09.18 629 0 챈길 이름 금태엄만수무강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8 514 0 또 이러네.. 응애나사장 2020.09.18 493 0 님들 이유미는 외전파밍 못함? [3] ㅇㅇ (121.131) 2020.09.18 510 0 니들이 학급 반장이야? [5] 시루룬 2020.09.18 540 0 공약 좋다 시그마 여캐 안드로이드면 월정액간다 [2] 베버 2020.09.18 546 2 메이즈전대 짜려는데 [6] Lucia 2020.09.18 480 0 컨소시움명 클로저스나 유니온은 당연히 생길거고 [3] ㅇㅇ (58.123) 2020.09.18 474 0 근데 10뽑공약 만약에 되면 [8] 늒네쟝 2020.09.18 493 0 타겜 갤길 경력 총합 8년차가 말하는 갤길 완장의 조건 [5] ㅇㅇ (119.203) 2020.09.18 539 4 24일에 시그마 나오는거 맞지? [4] lllBoomerlll 2020.09.18 470 0 길드원 너무 많은것도 관리 귀찮지 않음? [2] ㅇㅇ (183.98) 2020.09.18 5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8 10: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