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장비 쓸만한건가 봐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7 작성일 2020-09-21 05:05:55 https://arca.live/b/counterside/8107098 옵 구려도 어차피 쓸거지만 튜닝 두 번 할수있는데 어던거 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1 05:07:02 튜바쓰기는 아까워보이는데 안티시즈빼고 펼쳐보기▼ ㅇㅇ 2020-09-21 05:08:46 그럼 일단 아낄게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9-21 05:29:20 안티 시리즈 빼곤 다 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경험치손실 감수하고 이렇게 돌릴까? [5] 스퀘어에닉스 2020.09.21 216 0 이겜 전략전 챌달기 쉬운건 좋네 [1] ㅇㅇ (115.93) 2020.09.21 139 0 이걸로 556됨?? [4] 늅늅늅 2020.09.21 190 0 건열심히달렷느데 [4] 토깡이 2020.09.21 169 0 556 쫄작 조합 머였지 [8] 에랭이 2020.09.21 272 0 난 방어덱 더 약하게 만듬 금태씨발련 2020.09.21 115 0 주시영 허리비틀어진거 고증아님? [2] ㅇㅇ (119.203) 2020.09.21 200 0 84가 접었나 [6] 킹스짱 2020.09.21 283 0 이벤 상점 다 털었으면 스토리 밀면됨? [2] ㅇㅇ (221.167) 2020.09.21 181 0 사실 이 게임 최고 난이도는 이거임 [8] 뱅레이 2020.09.21 340 0 건틀렛 오토 솔져 [1] 페이커 2020.09.21 179 0 나도 요즘 손님 줄었음 [13] 늒네쟝 2020.09.21 300 0 이번업뎃에 패키지랑 웨딩스킨나옴? [2] ㅇㅇ (211.221) 2020.09.21 211 0 새벽에 가챠욕구 참기 너무 힘듬 [3] coto 2020.09.21 250 0 속였구나 사장! [2] 1q2w3 2020.09.21 247 0 각수연 이번주임? [4] coto 2020.09.21 187 0 내방덱인데 의외로 많이안들어옴 [3] 금드럭만 2020.09.21 246 0 이 좆간새끼덜 ㅋㅋㅋ [1] 트리비알리스 2020.09.21 194 -1 이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5] 도스분충우지챠 2020.09.21 259 0 건틀렛 이기고 왔는데 등수가 떨어젔어~ 토깡이 2020.09.21 199 0 류드 떴냐? [3] Technol 2020.09.21 155 0 아빼먹은거 ㅋㅋ [9] 늒네쟝 2020.09.21 232 -6 얘 쓰냐 [5] ㅇㅇ (220.89) 2020.09.21 184 0 장비 쓸만한건가 봐줘 [3] ㅇㅇ 2020.09.21 147 0 오리배가 좆사기 적폐인 이유 [2] ㅇㅇ 2020.09.21 215 0 골드1까지 올리면 거기서 연패당했을시 골5로 추락함? [4] 셀레스틴 2020.09.21 115 0 힐데는 임포스터였습니다 [1] ㅇㅇ 2020.09.21 1377 0 건틀렛 오토돌리는데 반은 패작이네 [2] 미나링 2020.09.21 201 0 건상점 다털었다 [6] 늒네쟝 2020.09.21 211 -1 아이리랑 신디 성우 궁금하네 [3] 히메코달린다 2020.09.21 244 0 카사 콜라보 확정 ㄷㄷ [3] 야스왕 2020.09.21 249 -2 근데 이겜은 진행계 파는사람있음? [5] ㅇㅇ (175.123) 2020.09.21 383 0 ㄹㅇ 장비만드는게 헬이네 [1] 히메코달린다 2020.09.21 126 0 슈발리에가 성격보면 이름이 팬드래건이여야 될거같은데 ㅇㅇ (211.236) 2020.09.21 137 0 건틀렛 계란 노른자같은 양하림 2020.09.21 166 0 ✋질문 쿼츠 수급 내 계산이 맞나? [4] 페페로니 2020.09.21 243 0 건틀렛 어케 이겼노 시발련ㄴ아 [5] 페이커 2020.09.21 269 0 협력사가 며칠째 15렙이야 [5] 팔도 2020.09.21 171 0 힐데 욕하던 놈들 딱 대라 [3] ㅇㅇ (115.22) 2020.09.21 125 0 이겜은 타오바오에 리세계 읎냐? [7] ㅇㅇ 2020.09.21 267 0 ㅋㅋㅋ 모작비틱간다 떤냐 [1] 중고흑우 2020.09.21 138 0 이벤파밍 끝났는데 돈이 없음 [6] ㅇㅇ (175.123) 2020.09.21 116 0 전당2-1 무슨조합으로 해? [2] ㅇㅇ (111.118) 2020.09.21 167 0 기만질 장전 [7] 트리비알리스 2020.09.21 182 0 자계 434 몇소대 운용함? [3] ㅇㅇ (211.236) 2020.09.21 1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1 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