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야누스는 뽑고 메카덱 아니면 별로겠지하고 ㅇㅇ (211.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2 작성일 2020-09-21 07:11:17 https://arca.live/b/counterside/8109547 건틀렛에서 뽕맛 안봤다가 계속 벤이길래 결국 뽕맛을 못봤는데이번에 쓸려는데 어케 써야 뽕맛 느낌?카운터 덱구성에도 넣어서 써도 뽕맛 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금태씨발련 2020-09-21 07:11:36 ㅇ ㅇ 그냥 ㅈㄹ 쌤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9-21 07:11:46 걍 존나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7:11:48 그냥 좃대로 넣어도됨 펼쳐보기▼ FEKE 2020-09-21 07:12:21 걍 특수기 뿌슝 날리면 앞라인 개박살 나잇음 펼쳐보기▼ FEKE 2020-09-21 07:12:44 특수기랑 평타 둘 다 광역피해라서 ㄹㅇ 개쩖 펼쳐보기▼ 분긔 2020-09-21 07:13:24 걍 던지면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나 다이브 꿀팁 건공 2020.09.21 105 0 이거 움짤로 업뎃좀 해줘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1 157 0 키울게 넘 많다 [4] 심장발전소 2020.09.21 126 0 금태 재정 안정될만함 [3] ㅇㅇ 2020.09.21 173 0 건공 on [5] 건공 2020.09.21 147 -2 리세계 만들면서 느낀 3대 픽뚫 [3] 베버 2020.09.21 152 -1 근데 이 유저수에 매출순위로 회사가 돌아감? [6] ㅇㅇ (175.202) 2020.09.21 268 -1 로자리아 엄청 물몸이네? [2] ㅇㅇ (211.236) 2020.09.21 135 0 에스타크 퉁퉁포 생길 수도 있는거지 고마워미도리 2020.09.21 105 0 테러덱쓰는게 짱이긴하네 [2] 한펭 2020.09.21 139 0 난 왜 장비 홍어가 왜 홍어인지 이해 못했는데 [4] 히메코달린다 2020.09.21 163 0 나도 이제 선더볼트 오너다ㅋㅋ [4] ㅇㅇ 2020.09.21 170 0 건틀렛 킹썰트갓루퍼ㄷㄷ 보름달빵 2020.09.21 117 0 정신과시간의방 [5] ㅇㅇ (61.255) 2020.09.21 835 0 나들이 허졉한지 내가허졉한지 결과가 말해줄것이다 [8] 노드왕 2020.09.21 183 -2 마망 메이드 스킨 1일차 [1]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08 0 이 게임 일본 진출 언제하냐 [9] ㅇㅇ (116.43) 2020.09.21 160 0 튜바 진짜 너무부족해 건공 2020.09.21 102 0 신비한콘 갯수는 카사가 제일 많을듯ㅋㅋㅋㅋ [4] 니카와 2020.09.21 190 0 이것들읔 그냥 써도 됨? [6] 랴쿠르트 2020.09.21 136 0 목요일에 기채권 전부 파란 명함으로 바꿀 생각에 군침이 싹 도노 [2] ㅇㅇ 2020.09.21 130 0 리세하면서 생각해본건데 픽뚫도 확률 동일하진않은거같다 [4] ㅇㅇ (175.206) 2020.09.21 121 0 금태식 상향을 겪어봤으면 당장 코인타야지 [17] 노드왕 2020.09.21 256 0 건틀렛 야누스는 뽑고 메카덱 아니면 별로겠지하고 [6] ㅇㅇ (211.236) 2020.09.21 183 0 ㅏㅏㅏㅏㅏㅏㅏㅏ [6] 히메코달린다 2020.09.21 130 0 이나누나랑 마리아 할머니도 타워됐잖음 [4] ㅇㅇ 2020.09.21 154 0 남은 이터 다 털었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21 114 0 110 보통 어케 찍어줌? [4] 수램 2020.09.21 137 0 류드밀라있으면 각등이도 쉽게잡지않음? [3] ㅇㅇ (110.14) 2020.09.21 123 0 이거 무조건 설계도야? [5] ㅇㅇ (61.255) 2020.09.21 163 0 힐데가 맘마 달레 [7]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39 0 에스타크 타워되면 a함 사기네 ㅋㅋ [2] 토깡이 2020.09.21 134 0 등급표 (9.21) [10] 블릿 2020.09.21 2182 0 건포도 못빼겠네 [2] 몰름보 2020.09.21 113 0 카린 유마 에델 미야 신지아 중에 미드 누가 제일큼? [2] ㅇㅇ (211.236) 2020.09.21 146 0 ✋질문 18일차뉴비 다음 6성뭐찍을까 [12] 라리아 2020.09.21 154 0 스패로우 류드밀라 있는 상황에서 [3] 수램 2020.09.21 203 0 힐데콘 언제까지 진화할까 [8] 건공 2020.09.21 129 0 건틀렛 구관총 미쳤네 [2] 냥냥하다 2020.09.21 171 0 각성 이수연 소개영상 왜 안올려 금태야 [4] ㅇㅇ 2020.09.21 124 0 담주 추석이라 이번주에 웨딩 프리뷰 뜰것같긴함 [1] 람네 2020.09.21 96 0 니가와 역겹네 [1] ㅇㅇ (61.255) 2020.09.21 128 0 류대장 천장 30뽑 남기고 현질의 갈림길인데 [5] 라쿰 2020.09.21 163 0 이걸 어떻게 참음 ㅋㅋㅋㅋ [3] ㅇㅇ 2020.09.21 200 0 창작 아 이새기 또왔네 진짜 ㅡㅡ [26] 뿌띠젤리 2020.09.21 1578 1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1 07: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