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에서 뽕맛 안봤다가 계속 벤이길래 결국 뽕맛을 못봤는데


이번에 쓸려는데 어케 써야 뽕맛 느낌?


카운터 덱구성에도 넣어서 써도 뽕맛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