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덱 굴리는 사람인데

디펜 잘잡는 디펜추뎀을 만들까 아니면 류드용 스커 추뎀을 올릴까 고민임


디펜 추뎀이 맞는거 같긴한대 각수연까지 기다리는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