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산거같다
아직 누비라 종신 이제 3명인가 4명짼데 담 목표는 주시윤이다... 제이크 횽은 카사 시작할때부터 맘에 들었어서 애사심 100찍자마자 패키지사서 해줬다
암튼 뿌듯하다!
종신 패키지 잘산거같어... 오래가자 카사야... 누비 폐사안할게 ㅠㅠ

잘산거같다
아직 누비라 종신 이제 3명인가 4명짼데 담 목표는 주시윤이다... 제이크 횽은 카사 시작할때부터 맘에 들었어서 애사심 100찍자마자 패키지사서 해줬다
암튼 뿌듯하다!
종신 패키지 잘산거같어... 오래가자 카사야... 누비 폐사안할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