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박이는 아닌데 개소리하면댓글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5 작성일 2020-09-26 05:22:31 https://arca.live/b/counterside/8207541 뭔가 존나 불안해서 야누스뽑았는데 ㄹㅇ 안뽑았으면 접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b0ss 2020-09-26 05:22:43 b0ss 2020-09-26 05:23:10 여름 이벤트 때 야누스가 전기톱으로 다 갈아버리는 광고 아니였으면 복귀 안했음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05:23:03 그저 올컬렉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26 05:23:2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은나 너무좋아 [2] 중고흑우 2020.09.26 123 0 오늘은 낮잠 자야겠다 람다 2020.09.26 75 0 건틀렛 에델만 만나면 대가리깨지네 [1] 밥빵 2020.09.26 84 0 상대 각힐 없으면 가은이도 쓸만한대 고마워미도리 2020.09.26 81 0 SSR인데 뜨면 욕나오는거 [3] ㅇㅇ (59.26) 2020.09.26 121 0 진짜 남캐는 키우기 싫다 [1] 뻋촄콒퍱콐 2020.09.26 355 0 내년 어린이 날이 기대됨 [7] 토깡이 2020.09.26 178 0 양심고백할거있음.. ㅇㅇ 2020.09.26 136 0 건틀렛 현실적인 패치방안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6 128 0 사실 어려움맵 고인물도 어려워함 [6] ㅇㅇ (115.22) 2020.09.26 122 0 각성리세계 먹은거 인증글입니당 [14] 315 2020.09.26 976 16 생각보다 움짤 따는게 힘드네 [11] 히메코달린다 2020.09.26 1033 18 리세계 뭐사면됨? [6] ㅇㅇ 2020.09.26 218 0 각어이쿠 각성 3명 카운터 치면 좋겠음 [3] 콘쓰려고만듬 2020.09.26 129 -1 건틀릿 보상은 좀 바꾸면 좋겠음 [8] 빵칠 2020.09.26 162 0 어린수연이 OL복장 스킨 나오면 산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29 0 건틀렛 강등 된다는 기분 좃같네ㄹㅇ [5] DRX 2020.09.26 194 0 내 메카덱도 야누스 없음 안돌아감 [5] 몰름보 2020.09.26 188 0 각등이 아직 현역임? [6] 시계공 2020.09.26 190 0 진지하게 이제 어린수연이가 그립다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59 0 킹누스는 전설이다 [3] 분긔 2020.09.26 206 0 팬드스킨은 좀 쉬면 좋겠다 ㅇㅇ (211.210) 2020.09.26 124 0 아이리님의 운명은??????????? [6] 꿀때지 2020.09.26 241 1 메카박이는 아닌데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05 0 슬비랑 사귀면 씹이득아님? [7] 토깡이 2020.09.26 203 0 야누스 <~~~~이새끼 없었음 겜 접었다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6 204 2 의외로 카사 유저들 사이에서 없는말 ) "깔개" [7] 꿀때지 2020.09.26 196 -2 강소영 드디어 먹었다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26 142 0 카운터사이드의 K자도 모르는 것들만 있는 갤 [3] 정예흑우 2020.09.26 148 -2 이거 일단 셋바 다 당겨오는게 맞겠지? [4] 분긔 2020.09.26 133 0 서윤 엘리자베스 키우지 말까 [6] 독호메 2020.09.26 136 0 왜 시발 나는 항상 이렇지 [5] ㅇㅇ (211.209) 2020.09.26 163 0 개선 이벤트 난이도 좀 낮춰야한다. [9]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09.26 187 1 556 한 판에 11분 걸리네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6 116 0 슬비랑 연애하면 사생활 없어지는거 아님? [3] 꿀때지 2020.09.26 245 0 녹스인데 안팅기던데 컴바컴인가 [5] 스퀘어에닉스 2020.09.26 123 0 메카 디펜더좀 더 내줬으면 미카엘1201 2020.09.26 98 0 이거 귀엽네 ㅋㅋㅋ [3] 오새린 2020.09.26 131 0 세리나도 애호해조 [1] 꿀때지 2020.09.26 1168 0 연애대상은 지수지 [1] ㅇㅇ (124.54) 2020.09.26 100 0 이새끼 뽑을까 [1] 류드말랑카우 2020.09.26 134 0 협력사모집 늅늅이 협력사 구해요-! [5] 빠루 2020.09.26 149 -1 드디어 사장과 결혼하게된 가은이 [3] ㅇㅇ (119.197) 2020.09.26 206 1 녹스는 좀 앱플로 별로임? [4]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09.26 139 0 블랙 64 신세계네 [1] 크제트 2020.09.26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05: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