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 다크 데빌 금태콘 보고 무슨 생각 했을까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4 작성일 2020-09-26 06:12:24 https://arca.live/b/counterside/8208298 솔직히 본인도 좀 피식 했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네네안 2020-09-26 06:12:42 안될꺼뭐있노 2020-09-26 06:13:0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시움은 호힝헝퍼니 [1] 중고흑우 2020.09.26 130 0 아 함선 2스 사라지는거 너무시러 [1] 건공 2020.09.26 90 0 근데 하림이는 왜 페도캐임 [5] 십공소 2020.09.26 132 0 컨소시엄 파면 올사람@@@ [5] DRX 2020.09.26 181 -1 새 영상 떴다 [3] ㅇㅇ (211.229) 2020.09.26 233 4 그러고 보니까 이새끼도 존나악질이었음 ㅇo 2020.09.26 125 -2 사실 금태가 분탕친건 테라사이드 시스템을 가동하기 위함임 응애나사장 2020.09.26 84 0 금태링도 유저상대로 테라사이드 프로젝트한건 아닐까 [1] 중고흑우 2020.09.26 88 0 존나 다음 메타 눈에보인다 류드말랑카우 2020.09.26 85 0 깨스통 후속인터뷰떳음 ㄱㄱㄱ [3] 에랭이 2020.09.26 192 0 인터뷰 후기나왔어 얘들아 [2] 아스피아 2020.09.26 135 0 근데 시작한 날짜는 안적어 주나 [2] ARRW 2020.09.26 130 0 각등이,레이크 노밴일때 겜 미쳐돌아가겠네 [2] 류드말랑카우 2020.09.26 138 0 알렉스 눈나 특수기 무서움 hver 2020.09.26 119 0 연협 그냥 그대로 간다 하면 됨? [1] 독호메 2020.09.26 181 0 오늘의 대공훈련은 시계공 2020.09.26 107 0 하림이 같은 딸 가지구싶다 [10] 몰름보 2020.09.26 211 0 진짜 이겜 출시일 보면 아직까지도 안믿겨짐 [6] 이천쌀떡볶이 2020.09.26 186 0 시발 각등이 8코인데 아직도 쓰는새끼들 있음 [17] ㅇo 2020.09.26 201 0 컨소시움 상점 각성캐 [3] 류드말랑카우 2020.09.26 128 -1 금태 진짜 폭삭 늙은거같아서 안쓰러움 [1] ㅇㅇ (124.54) 2020.09.26 130 -3 머공 ㅆㅅㅌㅊ [1] 수램 2020.09.26 165 1 브금 뽕찬다 [5] 야드 2020.09.26 191 0 금태 다크 데빌 금태콘 보고 무슨 생각 했을까 [2] 페이커 2020.09.26 194 0 이터 다태우면 할거없어서 섭겜찾는데 붕괴 ㄱㅊ? [6] 라인 2020.09.26 153 0 컨소시움 조각교환 나오면 딱일듯 [1] JeremyJr 2020.09.26 136 -1 건틀렛 키사마와 요와이... [3] ㅇo 2020.09.26 263 0 5/52 토깡이 2020.09.26 104 0 건틀릿 매칭이 안잡히네 [2] 완전루시퍼 2020.09.26 139 -1 아 모작권 존나 쓰고싶다 [3] 안될꺼뭐있노 2020.09.26 98 0 셋바 그나마 효율적으로 쓰려면 [2] 모우린호 2020.09.26 175 0 카사가 해온짓거리 보면 한 2년은 된 게임같음 [3] 십공소 2020.09.26 142 1 융합 개선은 ㅇㅇ (124.54) 2020.09.26 76 0 컨소시엄에 그런 지원기능있음 좋겟네 [5] 응애나사장 2020.09.26 125 0 ld로 리세 돌리는데 4코어 하면 시퓨 점유율 100퍼됨 [1] 류드말랑카우 2020.09.26 161 0 항모...만들고 싶다고....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6 75 0 이건 누굴 찾는거니 [9] ㅇㅇ (23.241) 2020.09.26 263 0 나 깨스통 인터뷰 하루에 3번씩 듣는다 [2] 모우린호 2020.09.26 187 0 생각해보니 좀 웃기네ㅋㅋ [3] 팔도 2020.09.26 133 0 깨스통 티저영상 이제봤는데 [2] ㅇㅇ (183.103) 2020.09.26 146 0 이거 여러개 살수있네 [1] 수램 2020.09.26 126 0 지금 신은나 레이크 이래도 결국 노말엔터도 만들어야하는거아님? [3] yoru 2020.09.26 212 0 닷시는 [3] ㅇㅇ 2020.09.26 150 0 항모가 아니라 구관총함이야 아주 그냥 진짜 [4] 베루 2020.09.26 203 0 각등이 벤 빨리 풀렸으면 [3] 안될꺼뭐있노 2020.09.26 2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06: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