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뭐먼저 키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4
작성일
댓글
[4]
푸별
안될꺼뭐있노
안될꺼뭐있노
아스피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겜 이벤트 같은거 복각함?
[5]
303
0
잘생긴 사람한테 비추주기로해요
[3]
133
5
카린 허벅지에 코박죽 하고 싶음
[4]
936
1
아 ㅋㅋ 공속4셋드디어 맟췄다
[1]
115
0
다들 각수연 장비 어떻게 줬음?
[8]
201
-1
160연 라인업에 딱 알렉스만 없는디
[4]
166
1
160뽑으로 야누스 뽑으면 알쥐알쥐? 기채권 풀매수 간다간다
[3]
122
0
✋질문
천솜향 그림 류금태 박상연 패러디였음??
[10]
398
5
2소대 제대로안키워놓으니까 554에서 대가리깨지네
[1]
102
0
160뽑이면 세컨드 키워볼까
[2]
102
0
카린이랑 주말부부하고 싶다
[2]
122
0
개발자도 천장을 치는 갓겜
[3]
175
0
스충 방어구도 좀만 뜨면 좋겠는데
63
0
솔져덱 상대로 이정도 스펙이면 충분한 핸디캡아니냐?
[2]
128
0
각등이 공셋 공속셋 비교해보니깐
115
0
갑자기 호감됨
[3]
194
0
뭐야씨발 화요일이야?
[11]
187
0
협력사모집
속보)박상연디렉터 계정아이디 유출
[13]
353
0
와 ㅁㅊ 공속셋 하나 뽑앗다 이거 누구줄까
[9]
154
0
한가위 패키지 기대되네
[2]
240
0
무료뽑 어디서해?
[4]
155
0
스포)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3
0
왜이리 글리젠이 느려
[6]
148
0
뉴비 뭐먼저 키워?
[4]
134
0
스포) 나도 그 장면 봐버리고말았다
[1]
243
1
건틀렛
메카박이의 구관 메카 -건- 후기
[5]
363
5
겜할때 할거없으면 류드보고 있음
186
0
금태가 건틀렛해서
[2]
122
0
✋질문
복귀했는데 이제 렙업 어디서 함?
[3]
128
0
닥쳐 등신아 없앤거 ㄹㅇ 아쉽다
[2]
170
0
건틀렛
건 어중간한 놈들은 뉴비선에서 컷 가능한듯
[11]
269
0
장비파밍 어디에서함?
[6]
129
0
개발자들이 건돌리는거 보고싶다
[5]
112
0
ㅋㅋㅋ운영자도 잘 못뽑네ㅋㅋ
162
-1
알렉스 SD캐릭 존나 이쁘지 않냐?
[3]
207
0
류금태 너였냐?
[1]
193
1
✋질문
이거 다 사?
[4]
157
0
카사갤 레전드
[1]
244
2
상연이도 이 겜 하고 있었노..ㅋㅋㅋ
[2]
211
0
복귀는 그럼 지금 하면되는거임?
[4]
151
0
퀸이 존나 꼴리네
[3]
149
0
맨뒤에있었는데요
[2]
141
0
근데 카사갤은 왜 둘다 뒤짐?
[6]
248
0
이년은 시발 화내는것밖에 못하노?
[4]
224
0
금태는 50회 돌렸잖아
[2]
2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