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절판됐으니 본인이 와서 텍본 풀라고 ㅋㅋ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에이지 1-5 텍본 down
추천
3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84
작성일
댓글
[3]
sBerry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 판소가 나보다 나이가 많네
[3]
138
0
옛날부터 날개를 좋아했나봐
[1]
156
0
아니 광고 미치광이들아 ㅋㅋ
[8]
246
0
금태링 나도 샀어
[6]
139
4
02년 출판이면 무슨소설 나올때지?
[5]
119
0
각수연 대사 들어보니깐 주옥같네
[2]
129
0
니들은 속고있어 정신차려 !
[6]
144
0
예아
[1]
76
0
뉴에이지 (절판)
148
0
앞으로 금태보고 "씹덕코스프레" 라고 하면 모독임
[3]
152
0
다른 낙관적인 방향으로 생각을 돌려보자
[1]
83
0
그의 지우고 싶은 과거...
[2]
132
7
류금태 인터뷰몬가.. 유튜브에 그거 생각남
90
0
와.. ㄷㄷㄷ
[3]
149
1
근디 대학생때 판타지 소설 출판할정도면 나름 대단한거 아니냐
[2]
116
0
ㄹㅇ 금태 문과 이과 아우르는 통합형 인재
[2]
121
0
겨울이벤트 언제쯤 할까
[1]
81
0
이번환급은 한 2주는 있어야할거같은데
[1]
86
0
메이즈템 안티스트라이커 무기 방어구 있는데
[1]
103
0
금태 컴공이라더니 글도 쓸줄아네
[3]
223
0
지금 쿼츠1+1사기vs아꼇다가 웨딩스킨사기
[2]
127
0
사실 이거 이전세계의 이야기를 쓴거아님???
116
0
이제 책오고 게임 간담회하면
[7]
134
4
뉴에이지 1-5 텍본 down
[3]
284
3
556 1소대로 하는거임?
[4]
294
0
3층남았다
[3]
87
0
ㄹㅇ 이거도 카사스토리네
173
2
당연하겠지만 e북엔 없는 듯
[2]
156
0
✋질문
애들레벨업질문-!
[5]
101
0
늒네 갑자기 게임이 좆같아졌어
[10]
217
2
금태소설 읽어보고 싶은데 파는 곳이 없네 ㅋㅋㅋ
[2]
189
0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웃기네
[2]
177
0
일단 할부지들이 시키는 대로 했음
[7]
136
0
크라우드펀딩해서 뉴에이지 한정수량 재판 못하냐?
[3]
124
0
그럼 금태가 대건고 출신인건 어캐알았노?
[1]
164
0
아바벨 온라인 뭐 이런 건데
[1]
507
0
그레이스테이션 <~~~~ 은근히 함선 본연의 미를 가짐
[2]
194
0
80년생이면 생각보다 훨 젊은데?
111
0
분위기 타서 고해성사합니다
[1]
135
0
아 근데 ㅅㅂ 환급은 29일날 해주는게 아니더라
[5]
126
0
류금태 대구 출신 맞았네ㅋㅋㅋㅋㅋㅋ
[3]
188
0
진짜 노짱 이후로 이런 사람은 처음이다
[3]
963
34
꼴리는건 사야지
[7]
177
5
이거 앞으로 카사챈 공식 성경임
[9]
1229
27
오 신기한거 나옴
[8]
163
0